애플 노트북/아이패드 반납 시 최고 7만원 추가 보상

한국마이크로소프트(한국MS)가 최신 ‘서피스 프로 4(Surface Pro 4)’ 구매 고객 대상 특별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3월 말까지 보유하고 있는 애플 맥북, 맥북에어, 맥북프로, 아이맥 등 중고 애플 노트북 및 아이패드나 구형 서피스를 반납하면 서피스 프로 4를 더욱 경제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보상판매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보유 중인 중고 맥북 및 서피스는 보상 금액에 7만원, 아이패드는 5만원의 추가 보상 혜택이 제공되며, 3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 혹은 백화점 상품권이 함께 제공된다.  

보상판매를 원하는 고객은 지마켓, 옥션, 11번가, 하이마트의 기획전 페이지에서 제품 구매 및 보상판매 신청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다. 중고 제품 회수 및 보상 판매 절차는 보상 전문 쇼핑몰인 보상닷컴에서 진행된다. 

이외에도 신학기를 맞아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학생이라면 누구나 최신 서피스 프로 4를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학생 할인 프로모션’이 오는 2월15일부터 시작되며, 프로모션 페이지를 방문하여 간단한 학생 인증 절차만 거치면 바로 구매 가능하다. 

또 현재 11번가에서는 여학생들을 위해 서피스 3와 파우치 및 화장품이 함께 제공되는 패키지 프로모션을, 지마켓 및 옥션에서는 서피스 3 및 서피스 프로 4 모델 별 학생 할인 및 추가 경품을 제공하는 풀 패키지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장흥국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컨슈머 사업본부 상무는 “태블릿의 이동성과 윈도우 10의 생산성을 모두 갖춘 서피스 시리즈는 출시 전 예약 판매부터 완판을 기록하며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더 많은 국내 고객들이 서피스를 선택하고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국내 파트너사들과 함께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을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