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삼성동 KT&G 3F 상상아트홀에서 선착순 400명 대상 무료 세미나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이 2월20일 삼성동 KT&G 3F 상상아트홀에서 만화가 김정기 작가와 게임 일러스트레이터 박평준 작가가 함께하는 ‘와콤 크리에이티브 세미나’를 무료로 실시한다. 

와콤 크리에이티브 세미나는 현대 미술, 게임아트 등 디지털 창작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예약 신청은 와콤 페이스북에서 가능하다. 사전예약자 전원에게는 기념품이 제공되며 신티크13HD를 비롯해 김정기 작가의 작품집 등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될 예정이다. 

▲ 한국와콤이 만화가 김정기 작가와 게임 일러스트레이터 박평준 작가가 함께하는 ‘와콤 크리에이티브 세미나’를 무료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세계적인 라이브 드로잉 아티스트로 유명한 김정기 작가가 기존의 손그림과 수작업 형식을 떠나 최초로 신티크를 가지고 디지털 드로잉을 시연한다. 강연을 통해 자신만의 ‘독창적인 드로잉 기법’을 설명하고 직접 시연을 하며 창작자로서의 멘토링도 나눌 예정이다. 

또 일본에서 일러스트레이터 및 캐릭터 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는 박평준 작가가 두 번째 강연을 진행한다. 박평준 작가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소셜게임 ‘Legend of the cryptids’에서 활약한 일러스트레이터로 이번 강연을 통해 게임 일러스트 작품에 대한 노하우를 밀도 높게 전달할 계획이다. 

성상희 한국와콤 부장은 “이번 와콤 세미나에서는 쉽게 만날 수 없는 유명 아티스트들을 한 자리에 모아 그들의 전문적인 작품 세계를 심도 있게 전달하는 국내 최초의 강연이기 때문에 게임이나 만화에 관심이 많은 유저들에게 매우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