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디바이스에 쉽게 부착 가능.. 간편한 바코드 스캔 기능 제공

코그넥스가 스마트폰에 부착이 가능한 특허 출원 중인 부착형 바코드 스캔 액세서리 제품인 ‘스팅레이(StingRay)’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팅레이 액세서리는 경공업 및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에서 보다 빠른 바코드 스캔을 지원하며 작업자가 보다 손쉽게 바코드를 스캔할 수 있도록 내장 플래시를 조준 패턴으로 전환할 수 있다.

스팅레이 액세서리는 애플 iOS 및 구글의 안드로이드를 비롯해 모든 주요 모바일 및 데스크톱, 서버 플랫폼 상에서 40개가 넘는 기호들을 디코딩할 수 있도록 해주는 코그넥스의 매너티 웍스(Manatee Works) 바코드 스캐너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SDK)에 간단하게 통합이 가능하다. 

이러한 강력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조합을 통해 애플리케이션 개발자는 보다 정확하고, 효율적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구현할 수 있다.

코그넥스의 ID 제품사업부 수석 부사장 칼 거스트(Carl Gerst)는 “스팅레이 액세서리는 소매업, 헬스케어, 물류, 상업 서비스, 기타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에서 증가하고 있는 모바일 기기 트랜드에 부합하는 탁월한 솔루션”이라며 “이 조준 기술은 코그넥스의 뛰어난 바코드 스캐너 SDK와 결합하여 기존의 특정용도로 설계된 모바일 컴퓨터를 최적화된 강력한 스마트폰으로 대체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