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서 데이터·음성 로밍 모두 이용 시 특별 혜택 지원

KT가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오는 2월29일까지 2개월간, 해외에서 데이터와 음성 로밍을 함께 이용하는 이들에게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해 12월 ‘음성로밍 5000원권’ 커버리지가 중국, 일본, 미국 3개국에서 홍콩, 마카오, 싱가포르, 태국, 필리핀,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 10개국으로 확대된 것을 기념해 이용자들에게 보다 저렴한 로밍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 KT가 겨울철 해외 데이터·음성 로밍 서비스 이용자를 위한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음성로밍 5000원권은 해외에서 하루 5000원에 음성 10분을 이용할 수 있으며 10분 이용 후에는 더 이상 과금되지 않도록 음성 이용을 자동으로 차단해주는 KT의 차별화된 로밍 서비스로 지난 9월 출시됐다.

요금 할인 혜택은 데이터로밍 무제한과 음성로밍 5000원권을 동시에 3일 이상 이용 시 제공되며 할인 금액은 이용기간에 따라 최소 5000원에서 최대 1만5000원까지 가입 기간별 차등 적용된다.

한편 KT는 올레 멤버십 1000포인트 차감으로 해외 유명 랜드마크 입장권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글로벌 프리(Free)’와 연계된 로밍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인천공항 로밍센터 글로벌 프리 전용 카운터에서 글로벌 프리 무료 이용권을 발급하면서 데이터 로밍 무제한 서비스를 가입하는 이들 중 선착순 1만명에게 여행용 멀티어댑터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필재 KT 마케팅전략본부 전무는 “해외여행객이 많은 겨울방학 시즌에 보다 저렴하게 로밍을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국내 1위 로밍 사업자로서 다양하고 차별화된 혜택으로 고객 감동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