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텍코리아가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가 주관하고 IT 전문 매거진 미디어잇(Media it)이 주최한 ‘김쌤의 윈도우 10 족집게 강의’에 윈도우(Windows) 협력 업체로 인텔(Intel) 미니PC ZBOX 시연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조텍코리아가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가 주관하고 IT 전문 매거진 미디어잇(Media it)이 주최한 ‘김쌤의 윈도우 10 족집게 강의’에 윈도우(Windows) 협력 업체로 인텔(Intel) 미니PC ZBOX 시연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IT 전문가가 50분 간 중고생의 눈높이에 맞춰 윈도우 10의 유용한 기능을 알기 쉽게 풀어준 이번 강연에서는 강연 후 직접 윈도우 10의 다양한 기능들을 체험할 수 있도록 윈도우 10이 탑재된 노트북, 태블릿, 일체형 PC 등 다양한 디바이스들을 전시했다.

또 업무 능력을 최대화 시키는 쾌적하면서도 세련된 한국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를 둘러보며 미래의 빌 게이츠를 꿈꾸는 중고생들에게 생생한 체험 기회를 제공해 주었다.

특히 교과서보다 작은 사이즈에 뛰어난 성능을 보여주는 조텍의 미니PC는 데스크탑 형태의 PC가 익숙한 중고생들에게 큰 주목을 받았다.

이번 시연에서 전시된 제품은 ‘조텍 ZBOX 미니 MI520 윈 8.1 위드 빙’ 모델로 인텔 듀얼 코어 i3 CPU와 64GB mSATA SSD, 인텔 HD 4400 그래픽스에 마이크로소프트사의 정품 윈도우 OS를 탑재해 무난한 성능과 낮은 발열로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다.

▲ 이번 시연에서 전시된 제품은 ‘조텍 ZBOX 미니 MI520 윈 8.1 위드 빙’ 모델로 인텔 듀얼 코어 i3 CPU와 64GB mSATA SSD, 인텔 HD 4400 그래픽스에 마이크로소프트사의 정품 윈도우 OS를 탑재해 무난한 성능과 낮은 발열로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다.

강연회에 참가한 이종민 조텍코리아 마케팅팀의 사원은 “이번 강연회를 통해 자라나는 IT 꿈나무 중고생들이 직접 마이크로소프트 지사에 와서 윈도우 10의 기능을 배우며 큰 도움이 되었을 것 같습니다”며 “조텍코리아에서도 이번 기회를 통해 조텍의 미니PC를 청소년 분들께 소개할 수 있었고 흥미있는 질문과 많은 관심을 보내주신 덕분에 즐거운 시간이 되었습니다” 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