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연말연시 시즌을 맞아 금주부터 내년 2월29일까지 약 2개월간 올레 로밍 서비스 이용 자에게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혜택을 선사한다고 22일 밝혔다.

우선 최초 1회 가입으로 출국시 별도 가입 필요 없이 데이터로밍을 하루 1만원에 무제한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로밍 무제한(자동형)’을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입 후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폰 6S, CGV 관람권 등 풍성한 경품을 총 40여명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KT는 지난 9월 출시한 바 있는 ‘음성 로밍 5000원권’ 지원국가를 기존 중국, 일본, 미국 3개국에서 홍콩, 마카오, 싱가포르, 태국, 필리핀, 인도네시아, 베트남을 추가한 총 10개국으로 확대했다.

KT는 이를 기념해 연말까지 인천공항 로밍센터에서 음성로밍 5000원권과 데이터로밍 무제한 상품을 동시 가입하는 고객 전원에게 여행용 치약칫솔 세트를 증정한다.

▲ KT가 연말연시 시즌을 맞아 금주부터 내년 2월29일까지 약 2개월간 올레 로밍 서비스 이용 자에게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혜택을 선사한다고 22일 밝혔다.

음성 로밍 5000원권은 하루(24시간 기준) 5000원에 해당 국가에서 음성 로밍 10분을 제공해 고객이 해외 로밍 서비스를 필요한 만큼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다.

또 올레 멤버십 1000 포인트 차감으로 해외 유명 랜드마크 입장권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글로벌 프리(Free)’와 연계된 이벤트도 진행된다. 글로벌 프리 무료 이용권을 발급하면서 데이터 로밍 무제한 서비스를 가입하는 고객 중 선착순 1만명에게 여행용 멀티어댑터를 선사한다.

이필재 KT 마케팅전략본부 전무는 “해외여행객이 많은 연말연시 시즌에 다채로운 로밍 이벤트를 추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국내 1위 로밍 사업자로서 다양하고 차별화된 혜택으로 고객 감동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