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이노베이션이 운영하는 여기어때가 ‘2015 대한민국 숙박대상’에서 소비자선호도, 지역별선호도, 커뮤니케이션 등의 총 6개부문, 전국 45개 숙박업소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여기어때측은 소비자와 전문가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서비스와 인테리어 등의 우수 사례를 공개해 좋은 서비스 노하우가 시장에 전파되는 계기로 삼을 것이라며 매년 시상마다 우수 사례와 노하우를 통해 중소형숙박시장에 긍정적 변화를 끌어낼 수 있는 촉매제 역할을 할 것이라는 계획을 전했다.
2015 대한민국 숙박대상에 선정된 숙박업소들은 여기어때가 특별 제작한 트로피와 상장, 앱내 엠블럼을 통해 수상업소임을 소비자에게 알리고 별도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장용희 여기어때 마케팅팀장은 “객관적 지표를 바탕으로 전문가들과 소비자들의 다양한 평가를 통해 선정한 만큼 숙박대상 선정 업소들은 고객들이 한층 믿음을 가지고 찾을 수 있을 것”이라며 “우수 노하우 전파로 숙박시장의 긍정적인 변화가 이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숙박대상 의미를 전했다.
한편 여기어때는 최근 숙박O2O업계 최대 금액인 130억 투자를 유치했고 바로예약 서비스 수수료 0% 등 숙박업계 선진화에 주도적으로 나서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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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호형 기자
(greentea@epn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