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이노베이션이 운영하는 여기어때가 ‘2015 대한민국 숙박대상’에서 소비자선호도, 지역별선호도, 커뮤니케이션 등의 총 6개부문, 전국 45개 숙박업소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 2015 대한민국 숙박대상에 선정된 숙박업소들은 여기어때가 특별 제작한 트로피와 상장, 앱내 엠블럼을 통해 수상업소임을 소비자에게 알리고 별도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여기어때측은 소비자와 전문가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서비스와 인테리어 등의 우수 사례를 공개해 좋은 서비스 노하우가 시장에 전파되는 계기로 삼을 것이라며 매년 시상마다 우수 사례와 노하우를 통해 중소형숙박시장에 긍정적 변화를 끌어낼 수 있는 촉매제 역할을 할 것이라는 계획을 전했다.

2015 대한민국 숙박대상에 선정된 숙박업소들은 여기어때가 특별 제작한 트로피와 상장, 앱내 엠블럼을 통해 수상업소임을 소비자에게 알리고 별도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장용희 여기어때  마케팅팀장은 “객관적 지표를 바탕으로 전문가들과 소비자들의 다양한 평가를 통해 선정한 만큼 숙박대상 선정 업소들은 고객들이 한층 믿음을 가지고 찾을 수 있을 것”이라며 “우수 노하우 전파로 숙박시장의 긍정적인 변화가 이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숙박대상 의미를 전했다.

한편 여기어때는 최근 숙박O2O업계 최대 금액인 130억 투자를 유치했고 바로예약 서비스 수수료 0% 등 숙박업계 선진화에 주도적으로 나서고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