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투스 스피커·스마트 램프 등 소개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가까운 친구, 가족들이 모여 집에서 홈파티를 즐기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홈파티를 한층 더 풍성하게 해줄 IT 제품들을 제안한다.

영상과 음악으로 감동이 묻어나게 ‘WD 마이 클라우드’

▲ 마이 클라우드는 사진, 문서,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보관하고 다수의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는 네트워크 스토리지다.

홈파티에서 빼놓을 수 없는 음악, 사진 영상 등 모든 미디어 파일을 마이 클라우드 한 곳에 저장해두고 다양한 디바이스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마이 클라우드는 사진, 문서,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보관하고, 다수의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는 네트워크 스토리지다. DLNA나 미디어 스트리밍 기능을 이용하면 스마트폰, 태블릿, 스마트TV 등에서 마이 클라우드에 저장된 영화를 스트리밍으로 즉시 스트리밍 할 수 있다.

파티 참가자들이 함께 공유하는 추억이 있는 영상이라면 훨씬 더 훈훈하고 감동이 있는 홈파티를 완성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캐롤 위한 풍성한 사운드 ‘보스 사운드링크 미니 2’

▲ 보스 사운드링크는 블루투스 기기 다중 연결 기능으로 파티 참가자들 각자의 모바일 디바이스를 통해 음악 재생이 가능하다.

크리스마스 홈파티에서 캐롤은 빠질 수 없다. 연말 느낌이 물씬 나는 캐롤을 선곡해 보스 사운드링크로 재생해보자.

보스 사운드링크는 블루투스 기기 다중 연결 기능으로 파티 참가자들 각자의 모바일 디바이스를 통해 음악을 재생할 수 있어 파티 분위기에 따라 각자의 음악 취향을 반영하는 것이 가능하다.

보스 사운드링크 미니 2는 스피커 자체에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다기능 버튼, 음성 안내·명령 기능 등을 갖춘 제품으로 강력하고 풍성한 음향을 제공한다.

1600만가지 색상으로 화려한 크리스마스를 ‘샤오미 이라이트 램프’

▲ 이라이트는 1600만가지의 조명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작은 아이템으로 파티 분위기를 내는 데에는 조명만한 것이 없다. 샤오미 LED 램프인 ‘이라이트’ 램프를 활용해 집 전체를 크리스마스 컬러로 채워보자.

이라이트는 1600만가지의 조명 색상을 선택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독일의 오스람 램프 기술로 사용 수명이 2만 시간에 달하는 뛰어난 기능과 내구성을 겸비하고 있다.

또 스마트폰에서 전용 애플리케이션으로 전원은 물론 밝기와 색상 등 모든 기능을 조절할 수 있다. 파티의 시작과 끝을 다른 분위기로 장식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