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기본 제공량 소진 시 매일 50MB씩, 월 최대 1.5GB 데이터 추가 이용 가능

SK텔레콤이 최근 급증하는 데이터 소비패턴을 감안해 데이터 초과 이용에 대한 부담을 덜기 위해 ‘안심옵션 프리미엄’을 14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안심옵션 프리미엄’은 고객이 사용 중인 요금제의 데이터 기본 제공량을 소진하더라도 속도 제어 없이 매일 데이터 50MB씩 한 달에 최대 1.5GB까지 추가로 이용할 수 있고 그 이후에도 400kbps의 속도로 데이터를 계속 쓸 수 있는 상품이다. 

▲ SK텔레콤은 데이터 초과 이용에 대한 부담을 덜기 위한 ‘안심옵션 프리미엄’을 14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안심옵션 프리미엄은 사용중인 요금제의 데이터 기본 제공량을 소진하더라도 속도 제어 없이 매일 데이터 50MB씩 한 달에 최대 1.5GB까지 추가로 이용할 수 있고, 그 이후에는 400kbps의 속도로 데이터를 계속 쓸 수 있는 상품이다.

SK텔레콤은 기존 LTE 안심옵션을 이용하는 고객 중 기본 제공량을 소진한 이후에도 멀티미디어 감상, 사진 공유 등 데이터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의 니즈를 분석해 안심옵션 프리미엄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안심옵션 프리미엄이 하루 제공하는 데이터 50MB는 고화질 이미지 50매 전송, 음악 20곡 또는 저용량 동영상 10분 감상, 웹사이트 100페이지 서핑 등이 가능한 수준이다.

임봉호 SK텔레콤 마케팅전략본부장은 “고객의 데이터 이용 행태를 면밀히 분석해 고객이 안심하고 데이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그램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데이터 중심 서비스 이용 트렌드를 고려해 고객의 실질적인 혜택을 강화할 수 있는 상품,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