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3대 경제매체 블룸버그(Bloomberg)의 경제·비즈니스 명품 다큐멘터리가 한국에 상륙한다.

LG유플러스(LGU+)가 미국의 블룸버그와 손잡고 스티브 잡스, 마크 주커버그, 워런 버핏 등 세계 경제를 움직이는 글로벌 리더의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비전을 다룬 다큐멘터리 VOD를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LGU+는 IPTV, 비디오포털, 유플릭스 등의 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블룸버그의 경제·비즈니스 다큐 VOD 100여편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 LG유플러스가 국내 최초로 ‘블룸버그’ 다큐 VOD를 선보인다.

▲스티브 잡스, 마크 주커버그, 워런버핏, 루퍼트 머독 등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산업 패러다임을 바꾼 인물들을 만날 수 있는 게임 체인저 ▲픽사, 맥도날드, 쉐브론 등 글로벌 기업들의 성공 신화와 비전을 공개하는 인사이드 ▲엘론 머스크, 스캇 보라스 등 과감한 혁신으로 위기를 극복하고 성공을 일군 비즈니스 리더들의 성공담을 소개하는 리스크 테이커스 ▲폴 스미스, 도나 카렌, 비비안 웨스트 우드 등 세계 패션 업계를 주도하는 리더들의 경영 철학을 들어볼 수 있는 아이 투 아이 등이 서비스된다.

프란체스코 알베르티 블룸버그 아시아-태평양 본부장은 “블룸버그의 컨텐츠가 한국에서 첫 선을 보이게 돼 매우 기쁘다”며 “LGU+ 고객들이 블룸버그의 최신 컨텐츠를 마음껏 즐기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한편 LGU+는 지난 8월 No.1 무료다큐 서비스를 시작해 현재 1000여편 이상의 프리미엄 다큐멘터리 VOD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이 서비스는 현재 누적 시청횟수 100만건 이상을 기록하며 전체 다큐멘터리 VOD 시청건수를 20배 이상 끌어올리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