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누리닷컴이 TV홈쇼핑 채널들을 모바일로 실시간 시청할 수 있는 ‘스마트홈쇼핑’ 애플리케이션을 지난 4일(iOS 기준) 론칭했다.

에누리닷컴이 TV홈쇼핑 채널들을 모바일로 실시간 시청할 수 있는 ‘스마트홈쇼핑’ 애플리케이션을 지난 4일(iOS 기준) 론칭했다.

이번에 론칭한 스마트홈쇼핑 애플리케이션은 실시간 홈쇼핑 방송 스트리밍, 5일 전후 홈쇼핑 방송 편성표, 홈쇼핑 6개사 모바일웹 페이지 자동로그인·배송 조회, 방송시간 알림 등의 기능 있다.

스마트홈쇼핑 애플리케이션의 핵심 기능인 실시간 방송 스트리밍을 통해 CJ오쇼핑, GS홈쇼핑, 롯데홈쇼핑, 홈앤쇼핑, 현대홈쇼핑, NS홈쇼핑 등 국내 홈쇼핑 채널 방송들을 모바일에서 바로 시청할 수 있다.

더불어 스마트홈쇼핑 애플리케이션은 자체 내장 브라우저를 통해 각 홈쇼핑 모바일 웹페이지 자동로그인과 배송조회 기능을 지원한다.

자동로그인 기능을 통해 각 쇼핑몰의 로그인 아이디와 암호를 미리 설정해 놓으면 제품 구매 시 각 홈쇼핑 웹페이지에서 따로 로그인 절차 없이 바로 쇼핑이 가능하다. 여기에 배송조회 기능으로 각 쇼핑몰에서 구매한 제품의 배송현황을 스마트홈쇼핑 애플리케이션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 애플리케이션 내 편성표에서 5일 후까지 방송 일정을 확인할 수 있다.

또 애플리케이션 내 편성표에서 5일 후까지 방송 일정을 확인할 수 있으며 향후 방송에서 구매를 원하는 제품에 대해 알람 신청을 해놓으면 해당 제품 방송 시 이를 알려준다.

에누리 가격비교 관계자는 “스마트홈쇼핑을 사용하면 더 이상 홈쇼핑 제품 구매를 위해 TV 앞에 앉아 있을 필요가 없다”며 “평소 시간이나 장소 여건으로 TV 홈쇼핑 구매를 불편해하던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스마트홈쇼핑 애플리케이션은 현재 안드로이드OS 사용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iOS용(아이폰, 아이패드 등) 사용자는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아 설치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