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U+ LTE무전기에 사운드와 이모티콘이 결합된 ‘사운드콘’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U+ LTE무전기는 스마트폰에 앱 설치만 하면 스마트폰을 무전기처럼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LTE네트워크나 와이파이에 연결되는 곳이라면 거리 제약 없이 선명한 음질로 통화가 가능하다.

이번에 새롭게 제공하는 소리와 이모티콘이 결합된 사운드콘 기능으로 사용자들은 이제 생생한 대화와 더불어 세밀한 감정 표현 및 재미까지 경험할 수 있게 됐다.

▲ LG유플러스가 U+ LTE무전기에 사운드와 이모티콘이 결합된 ‘사운드콘’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사운드콘은 남성·여성·공손·코믹의 총 네 가지 버전이 제공되며 대화 상황에 따라 적절한 사운드콘을 선택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이번 업그레이드가 일상생활에서 가족, 지인 등 친밀한 그룹과 대화 시 재미있는 요소가 필요하다고 느끼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한 것이라고 밝혔다.

LG유플러스는 LTE무전기 사운드콘 기능 업데이트·가입자 30만명 돌파를 기념해 신규가입 중 추첨을 통해 버거킹 와퍼세트(100명)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다음달 6일까지 진행한다.

김민구 LG유플러스 커뮤니케이션사업팀장은 “대화의 즐거움까지 느낄 수 있는 이번 사운드콘 기능 업데이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 분들이 U+ LTE무전기를 사용하게 될 것이라 기대한다”며 “향후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계속해서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