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S테크놀로지(이하 MDS테크)가 사물인터넷(IoT)을 구성하는 가치사슬(Value Chain) 전반을 아우르는 ‘Enterprise IoT 구현 사례 세미나’를 11월4일 서울 역삼동 포스코 P&S타워에서 개최한다. 

IoT 시대가 현실화되면서 이를 비즈니스에 가치 있게 활용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기업은 IoT를 구성하는 벨류 체인 상에서 생산성과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비즈니스 기회를 확대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MDS테크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센서 기술, 유무선 통신, 네트워크, 빅데이터, 클라우드 등 최신 기술을 활용하여 IoT 시대에 기업들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실질적인 방안 제시에 나서겠다는 계획이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전자부품연구원(KETI)에서 Enterprise IoT 최신 기술동향을 발표하고 MDS테크는 IoT 구현을 위한 핵심 구성요소별 구현 사례와 솔루션을 전시 데모와 함께 소개할 예정이다. 

현재영 MDS테크 상무는 “스마트 팩토리, 스마트 홈, 스마트 팜 구현을 위해 비즈니스 기회를 검토하고 있는 장비 제조사, SI 및 서비스 사업자 등의 IT 업체들이 실질적인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세미나를 계기로 IoT 시장 개척 및 구현을 위한 제휴 협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세미나의 사전등록은 홈페이지(www.mdstec.com/seminar)에서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