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드투엔드 통합된 사이버 보안 솔루션 플랫폼 제공

포티넷이 새로운 보안 액세스 아키텍처(Secure Access Architecture)를 발표했다.

이 새로운 프레임워크는 기업으로 하여금 유무선 네트워크에서 디바이스와 액세스 계층을 유연하게 분리할 수 있도록 하는 포티넷의 혁신적인 인터널 세그멘테이션(Internal Segmentation) 사이버보안 전략을 확장한 것이다. 이 보안 액세스 아키텍처는 클라이언트에서부터 클라우드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걸쳐 통합된 고성능 사이버 보안 솔루션의 폭 넓은 플랫폼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가트너는 2020년까지 일명 ‘헤드리스’ 기기로 대표되는 사물인터넷(IoT)으로 약 330억 개의 엔드포인트가 연결될 것이라고 예측했다. 기업들은 현재 급증하고 있는 디바이스와 애플리케이션으로 인해 전체 네트워크를 보호하고 진화된 사이버 위협을 차단해야 하는 심각한 당면 과제를 안고 있다.

마이클지 포티넷 CTO는 “액세스 계층은 기업의 인프라를 위한 방어의 최전선이라고 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사이버보안에 있어서 충분한 관심을 받아오지 못했다”라며, “포티넷은 이러한 상황을 변화시키기 위해 최신 솔루션과 독창적인 엔지니어링 기술에 집중한 포트폴리오를 활용해 독보적인 포지션을 확보하게 됐다”고 말했다.

포티넷의 보안 액세스 아키텍처는 포티넷만이 제공할 수 있는 고성능 사이버보안 보호 기능을 탑재했다.

포티넷의 보안 액세스 아키텍처는 액세스 계층의 데이터 침해와 사이버 보안 위협에 대한 통합된 보호 기능을 제공함과 동시에, 네트워크 운영과 관리를 통합하기 위해 설계됐다. 이 새로운 보안 액세스 아키텍처는 유연하고 폭 넓은 액세스 구축을 제공함으로써 기업 IT 관리자로 하여금 관리 부담을 덜어주고, 관리자가 보안 문제에 대한 심층적인 분석과 보고를 할 수 있도록 진보된 툴을 제공한다.

보안 액세스 아키텍처는 필수 인프라와 고부가가치 데이터로부터 액세스 계층을 안전하게 분리한 포티넷의 하이퍼 보안 인터널 세그멘테이션 전략 내 핵심 구성 요소이다. 포티넷 인터널 세그멘테이션의 혁신적인 방화벽의 새로운 세대를 토대로 하며, 내부 네트워크의 멀티 기가비트 속도를 유지할 수 있는 유일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보안 액세스 아키텍처는 엔드포인트 관리, 무선 액세스 포인트, 스위치, 무선 LAN 관리, 애플리케이션 제어, 고급 통합 관리 외의 것들을 포함한 포티넷의 폭 넓은 엔드투엔드 사이버 보안 플랫폼 내 진보된 솔루션의 범위를 포함한다. 시장을 선도하는 포티가드랩의 위협 인텔리전스 리서치와 첨단 사이버 보안 서비스는 이 솔루션들을 모두 백업하게 된다.

켄 지 포티넷 CEO는 "우리는 액세스 인프라 보안을 최우선으로 삼아, 최첨단 사이버 보안 기술과 확장성, 유연성, 고성능 액세스 네트워크를 통합하는 솔루션을 설계해왔다”라며, “우리의 고객은 포티넷의 보안 액세스 아키텍처를 활용해 시장에서 가장 뛰어난 액세스 계층 보안을 누릴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