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디스크가 새로운 샌디스크 산업용 제품군을 발표했다. 이번에 발표된 샌디스크 산업용 플래시 스토리지 솔루션 제품들은 많은 저장 공간을 필요로 하는 네트워크형 산업 애플리케이션에 최적화된 낸드(NAND) 플래시 솔루션이다.

샌디스크는 신제품이 공장용 애플리케이션, 산업용 컴퓨팅, 유틸리티, 의료 기기, 감시 카메라 시스템, 디지털 간판, 로봇, POS 솔루션, 대규모 인쇄, 에너지 관리 등 다양한 시장에서 이상적으로 적용될 것으로 보고 있다. 

가트너의 전망에 따르면 “2020년까지 인터넷에 연결되는 사물은 세계 총 인구의 4배를 넘게”되며 “사물인터넷은 특히 제조⋅유틸리티 분야에서 성장이 두드러질 것”이라고 전했다. 또 “ 2020년까지 제조업⋅유틸리티 분야는 가장 많은 수의 사물인터넷 연결기기를 보유할 것”으로 전망하기도 하였다.

▲ 샌디스크 산업용 포트폴리오는 샌디스크 인더스트리얼 XT i낸드 EFD와 SD 카드를 포함한다.

샌디스크 산업용 스토리지 솔루션 포트폴리오는 산업군별로 샌디스크 SD 카드, 샌디스크 마이크로SD 카드, i낸드(NAND) 임베디드 플래시 드라이브(EFD)로 구성되며 최대 64GB의 용량으로 제조업체에 제공된다.

또 샌디스크 산업용 포트폴리오는 샌디스크 인더스트리얼 XT i낸드 EFD와 SD 카드를 포함한다. XT 스토리지 솔루션은 영하 40도부터 영상 85도까지 작동 가능해 고온의 공장 애플리케이션이나 극한 기후 조건 하에서의 유틸리티 운영, 기타 혹독한 환경 조건에 이상적으로 설계됐다.

이외에도 샌디스크 산업용 SD 카드와 마이크로(micro)SD 카드는 탈착과 교체가 가능해 대용량의 데이터를 빠르게 옮기거나 업데이트 할 수가 있는 유연성을 제공한다.

오데드 사지(Oded Sagee) 샌디스크 산업용⋅커넥티드 홈 솔루션 시니어 디렉터는 “낸드 플래시는 소비자 가전⋅모바일 기기가 복잡한 애플리케이션을 구동하도록 하는 한편 통신망 연결의 제한을 극복하고 고속 인터넷 통신비용을 최적화한 바가 있다. 이는 산업계에서도 상당한 변화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전망한다”고 말했다.

이어 오데드 사지 디렉터는 “샌디스크는 날로 성장하는 ‘산업용 사물인터넷’ 시장에 이상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고내구성 샌디스크 인더스트리얼 플래시 메모리 포트폴리오를 설계했다”고 덧붙였다.

스코트 데니슨(Scott Dennison) 타이코 시큐리티 프로덕트의 마케팅 디렉터는 “우리의 고객들은 연중무휴로 동영상을 저장하고 조회할 수 있는 이그제큐비전 엣지(exacqVision Edge) 동영상 관리 시스템과 일루스트라엣지(IllustraEdge) 카메라에 대한 신뢰가 높다”며 “이러한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서는 고해상도의 동영상을 지속적으로 녹화할 수 있는 대용량의 저장 장치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또 “이러한 저장 장치가 오랫동안 고장 없이 가동할 수 있는 높은 신뢰성을 지녀야 한다”며 “샌디스크는 플래시 메모리 아키텍처뿐 아니라, 산업용 환경 내에서의 제품 수명과 관련해 요구되는 조건에 대하여 매우 심층적인 지식을 보유하고 있다“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