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김수빈(30) 씨는 지난주부터 틈틈이 기업 이벤트 페이지를 물색하고 다니느라 바쁘다. 추석을 맞아 기업마다 각종 할인⋅경품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어 참여하고 있는 것. 지난해에 이벤트 경품으로 한 몫 톡톡히 챙겼던 김씨는 이번에도 큰 기대와 함께 이미 10개가 넘는 이벤트에 참여했다.

IT업계에서는 어김없이 오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제품 할인, 경품 제공, 보상 판매 등 혜택의 폭이 다양해서 이벤트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며 실익을 챙기는 알뜰족에게는 반가운 소식이다.

▲ IT 업계에서 추석맞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족과 함께하는 한가위, 추억을 한가득 담아드려요 = 한국후지필름은 추석을 맞이해 가족들에게 특별한 추억과 이야기 거리를 선물 할 수 있도록 9월30일까지 유효한 ‘포토북 3종 할인 세트’를 제공한다. 이는 6x8 사이즈 이상 해피북은 20%, 이어앨범(Year Album)은 20%, 미니앨범은 30%가 할인되는 쿠폰이 포함된 세트다.

기나긴 귀향길 지루함을 달래줄 모바일 콘텐츠 지원 = 올레tv는 추석 연휴를 맞아 6개의 추석용 VOD(다시보기) 패키지를 구성하고몰아보기 특집관을 제공하는 ‘올웨이즈 올레TV’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은 ‘추석신상팩’, ‘고속도로팩’, ‘가족모임팩’, ‘힐링충전팩’, ‘올나이트팩’, ‘키즈퍼니팩’ 등의 VOD 패키지를 최대 40%까지 제공하는 이벤트다. 여기에 패키지 작품 구매자 전원에게 올레tv 모바일 1개월 무료 이용권과 2시간 분량의 영화를 10편 시청할 수 있는 전용 데이터 10G 쿠폰을 추가로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도 함께한다.

부모님을 위한 추석 선물은 IT 제품으로 = 삼성전자는 추석을 맞아 가족 간 고마움과 사랑을 대신 전하는 삼성 프리미엄 로봇 청소기 ‘파워봇’을 소개하고 푸짐한 경품을 나누는 ‘삼성 파워봇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삼성전자 가전 페이스북에 게재된 ‘삼성 파워봇 폭풍공감무비⋅추석선물편’영상을 본 후 관련 퀴즈를 댓글로 맞추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정답을 맞춘 소비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파워봇을 비롯해 신세계상품권 5만원권과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