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D글로벌(Global)이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의 보안성과 편리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마이크로소프트(이하 MS)와 협력한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HID글로벌과 MS는 올해 말 2차 공개 웹 세미나(이하 웨비나) 시리즈를 개최한다. 이번 웨비나는 올해 초 미국 올랜도에서 열린 마이크로소프트 월드 파트너 컨퍼런스에서 MS의 주요 개별 소프트웨어 판매자들을 대상으로 한 회의를 기반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앞서 진행됐던 1차 웨비나에서는 ‘모바일 사용자 인증의 트렌드’와 ‘새로운 액티브 ID 탭 인증 솔루션이 MS오피스 365와 기타 클라우드 기반 앱 사용자들에게 업무상 어떠한 혜택을 제공해주는지’ 등을 주제로 다뤘다.

이안 로우(Ian Lowe) HID글로벌(Global) ID 보증사업부 제품 마케팅 담당 수석 이사는 “액티브ID 탭 인증을 통해 업계에는 많은 변화가 일어날 것이다. 소매업계에서는 재고관리와 매장 별 결제 시스템 접속이 이전보다 수월해질 것이며 하루에 스무 번 이상 로그인하는 의료업계와 일반 기업체에서는 보안이 강화된 ‘탭-인(tap-in)’ 경험이 복잡한 비밀번호를 대신하게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젠 필드(Jen Field) 마이크로소프트 수석 프로그램 매니저는 “두 기업의 고객들에게 MS오피스 365, 기타 클라우드 앱, 웹 서비스 접근 방식에 새로운 옵션을 제공했다”며 “HID글로벌의 액티브ID 탭 인증 솔루션과 마이크로소프트의 액티브 디렉토리 연동 서비스의 결합을 통해 출입통제를 위한 스마트카드로 기업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와 데이터와 서비스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