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S코리아.. 오는 9월15일 ‘SAS Industry Café 세미나’ 개최

SAS코리아가 오는 9월15일 울산 롯데호텔 3층 샤롯데홀에서 제조업을 대상으로 ‘SAS Industry Café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는 '제조업 스마트 엔터프라이즈 전략과 사례'의 주제로 중공업, 조선업, 발전업 및 유틸리티 산업 등 다양한 업계 관계자를 대상으로 IoT 시대의 센서 및 로그 데이터 활용의 스마트 분석 플랫폼 전략과 사례를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SAS 아시아퍼시픽 지역의 제조 솔루션 담당 염봉진 이사는 ‘스마트 팩토리 실현 방안과 사례’라는 주제로 이번 세미나 발표자로 나선다. 

염봉진 이사는 예측 분석 모델링, 실시간 모니터링을 위한 룰 생성(Rule Generation), 실시간 설비 자산 모니터링 등 고급 분석 기술을 통해 과거 생산 및 서비스 시설에는 활용하지 못했던 센서 데이터를 분석해 제조 설비 가동률을 높이고 비용 최소화에 기여할 수 있는 방안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SAS 코리아 김윤건 이사, 김근태 이사가 연사로 참여해 ▲스마트 지식 경영 구현 방안과 사례 ▲스마트 분석 플랫폼 전략이 소개될 예정이다. 또한, 한국HP가 후원사로 참여하여 ▲고성능 실시간 빅데이터 인프라 구축 전략을 발표할 예정이다.

SAS코리아의 스마트 분석 플랫폼 전략은 지난 5월 SAS Forum Korea 2015에서 소개된 바 있는 ‘SAS 하둡 분석 플랫폼(SAS Analytics Platform for Hadoop)’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사전 등록한 사람에 한해 참여 가능하며, 행사 및 사전 등록과 관련된 문의는 이메일(Kor.marketing@sas.com)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