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이 합작사 히타치데이터시스템즈(Hitachi Data Systems; 이하 HDS)의 히타치 VSP G800(Hitachi VSP G800)을 국내 시장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HDS가 지난 4월 히타치 VSP G200/G400/G600과 함께 발표한 히타치 VSP G800은 플래시로 가속화된 115만 입출력성능(IOPS)을 제공한다.

히타치 VSP G800에는 히타치 VSP 포트폴리오의 다른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스토리지 가상화 운영체제인 히타치 SVOS(Hitachi Storage Virtualization Operating System)가 적용된다. 

히타치 VSP G800 출시와 함께 업데이트된 히타치 SVOS는 글로벌 액티브 디바이스(Global Active Device)를 지원해 서로 다른 사이트에 위치한 두 개의 시스템 상에서 데이터 연속성과 보안을 완전히 보장한다.

히타치 다이나믹 티어링 액티브 플래시(Hitachi Dynamic Tiering Active Flash) 기술을 통해 플래시의 빠른 성능을 유지함과 동시에 활성 데이터를 한단계 높은 티어로 즉시 이동시킬 수도 있다. 

HDS의 히타치 VSP 제품군은 이기종 시스템의 데이터를 단일 플랫폼으로 통합시키고 관리할 수 있어 스토리지 TCO를 절감하고 운영을 한층 단순화할 수 있다. 히타치 SVOS를 통해 모든 스토리지에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복제 및 액티브 미러링 기술을 구현할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