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머, 파워유저,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를 위한 최고 수준의 성능 제공

▲ 고성능 데이스톱 시스템을 위한 HDD 솔루션 'WD 블랙(WD Black)' 6TB.

스토리지 솔루션 기업 WD가 고성능 데스크톱 시스템 및 워크스테이션을 사용하는 게이머와 전문가를 위한 3.5인치 타입 HDD 솔루션인 ‘WD 블랙(WD Black)’ 5TB와 6TB를 19일 발표했다. 

WD 블랙은 7200 RPM 회전 속도, 128MB 캐시, 듀얼 스테이지 액츄에이터 기술(Dual stage actuator technology)과 SATA 6Gb/s 인터페이스 및 통합 듀얼 프로세서를 탑재했다.

이번에 새롭게 발표된 WD 블랙 6TB HDD의 경우 기존 시리즈와 같은 스테이블트랙(StableTrac) 기술이 탑재됐다. 향상된 DRAM 캐시, 듀얼 프로세서로 읽기/쓰기에서 빠른 속도를 제공한다.

신디 그레이스(Cindi Grace) WD 스토리지 테크놀로지 사업부 총괄 부사장은 “새로운 WD 블랙 6TB는 게이머, 파워유저,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에게 최대의 성능과 넉넉한 용량을 지원함으로써 개인화의 한계를 확장시켰다”며 “WD 블랙 하드 드라이브는 손쉽게 고사양의 데스크톱 컴퓨팅 환경을 구축하고자 하는 사용자들에게 용량, 성능 및 안정성을 함께 겸비한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