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올린메모리가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HDD) 기반 프라이머리 스토리지를 올플래시 스토리지로 전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페셔널 서비스’를 출시했다.

기획, 구축, 운영 접근법을 바탕으로 설계된 바이올린메모리의 프로페셔널 서비스는 단기간 내 리스크를 최소화해 올플래시 스토리지를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올플래시 스토리지의 기능과 확장성 그리고 경제적 가치를 최적의 조건으로 조합해 티어0, 티어1, 티어2 등 각각의 워크로드에 최적화 된 올플래시 스토리지 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를 도입한 에릭 캐리(Eric Carey) 밸리 헬스 시스템(Valley Health System) CIO는 “헬스케어 서비스의 경우 고객들의 요구뿐만 아니라 다양한 컴플라이언스 이슈에 대응해한다. 즉 IT 관리 프로세스의 효율성을 높이는 것이 경쟁력이 된다. 바이올린메모리의 플래시 스토리지 플랫폼(FSP) 하드웨어와 프로페셔널 서비스를 이용해 인프라를 체계적으로 기획하고 구축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바이올린메모리의 프로페셔널 서비스는 검증된 전문성과 다양한 구축 경험을 보유한 전문 팀을 통해 제공되며 바이올린메모리는 프라이머리 스토리지를 올플래시로 전환하고자 하는 사용자 대상으로 마이그레이션 컨설팅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수잔 쉬어 아오키(Susan Scheer Aoki) 바이올린메모리 고객경험 총괄 부사장은 “기업들이 올플래시 데이터센터에 관심을 가지고 있지만 아키텍처 구성 등 구축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바이올린메모리는 다년간의 구축 경험을 통해 프라이머리 스토리지 기반 데이터센터에 성공적으로 올플래시를 적용했다”고 전했다.

바이올린메모리의 프로페셔널 서비스는 검증된 기술력을 보유한 전문가들이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스토리지에 발생할 수 있는 이슈들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효율적으로 이를 해결하는 동시에 측정 가능한 결과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바이올린메모리의 기술 파트너 가버 팹(Gabor Pap) 인바이거 인포매티카(Invigor Informatika, Ltd.) 기술 디렉터는 “기술 지원 역량 강화에 집중하고 있는 바이올린메모리와 함께 고객경험의 품질을 높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는 것은 물론 운영상의 경제적인 이점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