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삼성전자가 광복 70주년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힘내라, 대한민국’ 감사 대축제를 8월14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이번 행사에서 △‘보상 판매’ 대상을 기존 3개에서 7대 프리미엄 제품으로 확대 △70개 인기 모델을 선정해 다양한 혜택을 주는 ‘스페셜 에디션 판매전’ △7주간 매주 70명을 뽑아 20만원 상당의 경품 증정 △신혼 부부 마일리지혜택 확대 △‘문화로 나라를 지키다 SUHD TV 간송 문화전’ 등을 진행한다.

삼성전자는 지난 7월 TV, 에어컨, 노트북 구형 제품을 반납하면 신제품 구매할 때 혜택을 제공하는 보상 판매 대상을 냉장고, 세탁기, 김치냉장고, 청소기를 포함해 총 7대 프리미엄 제품을 확대한다.

▲ 광복 70주년 ‘힘내라, 대한민국’ 감사 대축제를 실시한다.

보상 판매 대상 제품은  △SUHD TV와 커브드 UHD TV △셰프컬렉션 냉장고 △버블샷 세탁기 △노트북 9 △파워봇 청소기 △스마트에어컨 Q9000 △지펠아삭 M9000 김치냉장고 등이며 대상 제품을 구매하고 쓰던 제품을 반납하면 최대 30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인기 제품 70개 모델을 선정해 혜택과 사은품을 증정하는 스페셜 에디션 판매전에서는 최대 200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82형 SUHD TV를 비롯해 △지펠 푸드쇼케이스, △지펠아삭 M9000 △지펠 T9000 냉장고 △모션싱크 청소기 △액티브워시 세탁기 △노트북 9 Lite 등 70개 모델을 평소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 삼성전자는 신혼부부들에게 마일리지를 적립해주는 혼수 마일리지 혜택을 제공한다.

또 8월14일부터 9월30일까지 7주간 매주 70명에게는 일모직 패션상품권,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신라스테이 상품권 등 20만원 상당의 경품이 제공된다.

삼성전자는 신혼부부들에게도 포인트와 마일리지 등을 적립해주는 혼수 마일리지 혜택을 확대 제공한다.

마일리지에 신규 가입하는 신혼부부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하며 100만원 상당의 제품 구매자 에게는 공항 라운지 이용권을 비롯해 신라면세점, 까사미아 등 주요 제휴사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웨딩 쿠폰북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삼성전자는 9월20일까지 백화점 8곳에서  ‘문화로 나라를 지키다 SUHD TV 간송 문화전’을 열어 간송 미술관과 공동 제작한 초고화질 UHD 콘텐츠를 SUHD TV로 상영할 예정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