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L코리아는 유럽 B2B 공업용 기자재 제공업체 아임스 덱시스(IMES DEXIS)가 SDL이커머스 옵티마이제이션(SDL eCommerce Optimization, 구 SDL Fredhopper)의 적용 범위를 확대했다고 밝혔다. 

벨기에에 본사를 두고 있는 아임스 덱시스는 B2B 산업공장용 기자재 제공업체로 공업용 안전화부터 호스의 수압시스템과 같은 공업용 기자재와 유지 보수에 관한 전반적인 제품을 다룬다. 자사 데이터베이스 내 100만여 이상의 제품을 기반으로 북유럽 지역에 기술적인 시설 장비를 원스톱으로 제공한다. 

SDL이커머스 옵티마이제이션(SDL eCommerce Optimization)은 빠른 검색 속도와 쉽고 정확한 제품 탐색 기술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아임스 덱시스는 3개 국어에 걸쳐 수집한 데이터 활용이 가능해졌다. 

이를 바탕으로 글로벌 고객들에게 그들의 구매 내역 및 유사 고객들의 구매 습관을 분석한 결과를 토대로 각 고객 기준에 적합한 제품의 자동 추천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임광혁 SDL 코리아 지사장은 “SDL은 국내를 비롯한 해외 유수의 기업들에게 고품질의 솔루션을 제공해 고객사의 브랜드 전반적인 고객 경험 향상과 온라인 판매 이익 증대를 이끌어내고 있다”며 “향후 SDL은 파트너사들에게 고객 맞춤형 솔루션을 꾸준히 개선·제공하고 이를 통해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도 전자상거래를 통해 이익이 증대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