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시아가 애플리케이션 모니터링과 보안 분석 도구를 위한 스테이트풀 양방향 SSL 복호화(Stateful by-directional SSL decryption) 기능을 애플리케이션 엔드 드레트 인텔리전스(Application and Threat Intelligence 이하 ATI) 프로세스에 추가했다고 밝혔다.

스테이트풀 SSL 복호화는 데이터 패킷만을 전송하는 스테이트리스 복호화(stateless decryption)과는 달리 해당 세션에 대한 정밀한 정보를 제공해 처리과정을 보다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익시아의 비즈빌리티 아키텍처(Visibility Architecture) 솔루션은 애플리케이션 성능과 보안을 강화하고자 하는 기업에게 스테이트풀 SSL 복호화를 제공할 예정이다.

SSL에서 찾지 못하는 악성웨어와 보안을 위협하는 요소들이 증가함에 따라 모니터링과 보안을 위한 SSL 트래픽 복호화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가트너에서 발표한 연구 결과에 따르면 SSL 트래픽은 이미 대부분의 기관에서 외부로 전송되는 웹 트래픽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고 있으며 현재도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현재 전체 웹 트래픽의 15~25%를 차지하고 있으며 버티컬 마켓을 기반으로 심한 차이를 보이고 있다. 현재 PCI-DSS와 HIPAA와 같은 규정들이 민감한 데이터에 대한 암호화(encryption)를 지속적으로 요구하고 있다.

익시아는 지난 6월에 물리, 가상,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데이터센터에 대한 완벽한 가시성을 구현해 첨단 데이터센터에서 동서방향(east-west)으로 전송되는 트래픽에 대한 가시성을 확보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바 있다.

최신 업데이트에는 암호화된 어플리케이션의 이상 현상이나 침입을 감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스테이트풀 SSL 복호화가 포함되어 있다.

익시아는 미션 크리티컬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완벽한 가시성을 확보함으로써 사각지대를 제거해 암호화를 통해 애플리케이션의 성능을 검사하고 최적화하는 작업을 제한하는 문제 등을 최소화 시킨다.

ATI Processor는 익시아의 넷 툴 옵티마이저(Net Tool Optimizer) 솔루션을 활용해 네트워크 패킷 브로커에 대한 새로운 차원의 정보 확보를 구현해주고 속하고 정확한 어플리케이션 업데이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