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서비스 이용자, 최대 70% 특별 할인 혜택 지원

KT가 공식 온라인몰 올레샵에서 IT기기와 앱세서리뿐 아니라 생활용품에서 외식상품권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올레샵 땡스딜’을 운영한다.

올레샵 땡스딜은 다양한 품목의 인기있는 상품들을 저렴하게 제공하는 할인 서비스다. 매주 새로운 상품이 등록되며 인터넷과 모바일 등 올레 서비스 이용자들은 올레 고객가로 최대 70% 할인 등 특별 할인 혜택을 지원받는다.

올레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아도 올레샵 땡스딜을 통해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며 판매되는 모든 상품은 무료로 배송된다.

▲ KT가 올레샵에서 IT기기와 앱세서리, 생활용품, 외식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들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올레샵 땡스딜’을 운영한다.

올레샵 땡스딜의 첫 번째 상품으로 올레 고객가 기준 ▲설빙 모바일상품권(1만원권) 11% ▲디즈니·마블 캠핑 의자+텐트 세트 70% ▲다비코 멀티미디어 빔프로젝터 60% ▲메디슨 휴대용 칫솔살균기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KT는 올레샵 땡스딜을 통해 다양한 상품들을 저렴하게 제공함으로써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올레샵 땡스딜은 화장품, 앱세서리 사업 등의 유통 역량을 확보한 KT계열사인 KT CS와 협업으로 진행된다. 현재 모바일 올레샵에서 우선 제공하며 연내 PC버전도 오픈 예정이다.

김민 KT 마케팅부문 온라인사업담당 상무는 “지금까지 KT를 사랑해주시고, 올레 서비스를 이용해주신 고객님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다양한 상품들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올레샵 땡스딜을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 더 많은 혜택으로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올레샵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