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그랜드하얏트 서울에서 열린 ‘2015 F/W 와이즈웨딩 스타일링페어’에서 냉장고 셰프컬렉션을 비롯한 주요 프리미엄 혼수가전을 선보였다.

와이즈웨딩 스타일링페어는 결혼과 관련된 브랜드와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대규모 프리미엄 웨딩 박람회로 올해는 약 90여개 웨딩 브랜드와 4000여명 사람이 참가했다.

▲ 삼성전자가 2015 F/W 와이즈웨딩 스타일링페어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삼성전자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삼성전자 전시존’을 운영했으며 셰프컬렉션, 커브드 UHD TV, 버블샷 세탁기, 스마트에어컨 Q9000, 모션싱크 청소기, 인버터제습기, 스마트오븐 등 프리미엄 혼수가전 제품들을 전시했다.

전시존에서는 방배동 프렌치 레스토랑 ‘제로 콤플렉스’의 이충후 오너 셰프가 셰프컬렉션 냉장고를 활용한 ‘셰프 쿠킹 클래스’ 진행했다.

▲ 스마트에어컨 Q9000를 비롯한 프리미엄 혼수가전 제품을 전시했다.

이날 현장에서 혼수가전 제품을 구매한 사람에게는 삼성전자 S포인트와 웨딩마일리지 등과 함께 3만원부터 최대 13만원까지 특별한 할인 혜택을 줬으며 제품을 구매하지 않은 사람에게도 쿠폰을 증정해 8월말까지 6개 지정 매장에서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게 지원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새로운 출발을 앞둔 예비 부부에게 삼성전자 프리미엄 가전의 특별함을 선보였다”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