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드·스피커 등 다양한 LED 접목 캠핑용품 ‘눈길’

최근 캠핑의 인기가 급속도로 증가하며 캠핑 인구 300만명에 육박할 정도로 여가의 한 축을 차지했다. 차별화된 것을 원하는 캠핑족들도 함께 증가하며 글램핑, 오토캠핑, 미니멀캠핑 등 다양한 형태의 캠핑이 등장하는 추세다.

이에 각 상황에 적합한 맞춤형 캠핑용품이 출시, 실외를 밝혀주는 LED 랜턴부터 LED 블루투스 스피커 등 LED를 접목한 캠핑용품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아웃도어 족 맞춤형 LED 스탠드 필립스 ‘시그마’

▲ 필립스의 미니 LED스탠드인 시그마는 스탠드 머리와 목 부분을 상하좌우로 움직일 수 사용이 편리하다.

캠핑과 하이킹 등 야외활동에서 가장 필요한 것은 휴대하기 간편해야 한다는 점이다.

필립스의 미니 LED스탠드인 시그마는 안경 케이스만한 작은 사이즈로 야외활동에 부담 없이 소지할 수 있다.

접이식으로 디자인 된 시그마는 스탠드 머리와 목 부분을 상하좌우로 움직여 빛의 방향을 자유자재로 조절할 수 있고 사용하지 않을 때는 접어서 보관할 수 있다.

또 완전히 접은 상태에서는 바닥의 스위치를 이용해 손전등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충전은 USB 포트를 활용해 완충 시 최대 12시간 사용이 가능하며 수명이 2만시간으로 완충시켜 사용한다고 했을 때 1600회이상 사용이 가능하다.

아이와 함께하는 캠핑, 필립스 디즈니 콜렉션 미니LED 손전등 ‘토치’

어린 자녀들과 함께 떠나는 가족단위의 캠핑족이라면 아이들의 즐거움을 더해줄 어린이 전용 손전등을 준비하는 것이 좋다.

필립스와 월트디즈니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미니 LED 손전등인 토치(Torch)는 곰돌이 푸와 올라프 캐릭터 2종으로 구성됐다. 아이들의 손에 딱 맞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손쉽게 휴대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캠핑 중 편안한 잠자리 책임질 필립스 LED 캐릭터 조명 ‘소프트팔’

캠핑을 함께 온 아이들에게 낮은 신기한 것이 넘쳐나는 세상일 것이다. 하지만 밤이 되면 이야기가 달라진다. 보호의 울타리가 없는 자연 앞에 활동이 제한될 뿐만 아니라 잠자리 환경이 뒤바뀌어 잠을 설치기도 할 뿐만 아니라 낯설고 어두운 환경에서 공포감을 느낄 수도 있다.

▲ 필립스의 LED 캐릭터 조명 소프트팔은 은은한 조도를 제공해 어린이들의 숙면을 돕는다.

필립스의 LED 캐릭터 조명 소프트팔은 아이들이 사랑하는 디즈니 인기 캐릭터 형상으로 아이들의 어둠에 대한 공포감을 없애주고 은은한 조도를 통해 어린이들의 숙면을 돕는다.

인체에 무해한 실리콘 재질로 만들어져 부드럽고 아이들이 던지거나 땅에 떨어뜨려도 파손되거나 다칠 위험이 없어 캠핑장에서도 안전하게 인형처럼 가지고 놀 수 있다.

조명이 켜진 후 5분 뒤에 자동으로 소등되도록 설정돼 있어 아이가 잠든 후 조명을 꺼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으며 AAA사이즈 건전지로 작동해 휴대하기 편리하다.

해충 박멸! 휴대용 LED 모기 퇴치기 ‘버그스파크’

여름철인 만큼 벌레와 해충의 공격도 만만치 않다. 위생과 건강문제로도 직결되는 만큼 여름 야외활동에 있어 해충 퇴치는 필수적이다.

세상네트웍스의 버그스파크는 친환경 LED를 이용해 모기와 나방, 날파리 등의 해충을 고압 전기로 퇴치할 수 있는 휴대용 해충 퇴치기다.

2015년 신제품인 버그스파그는 파리, 모기, 나방, 날파리 등 해충 살충시에 소음이 적고 광촉매 코팅을 통해 유해가스 및 악취를 차단시킨다. 친환경 LED를 사용해 자외선이 발산되지 않아 인체에 무해하며 취침등 및 무드 등 기능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실내에서도 사용 가능하며 야외에서는 AA건전지 4개를 사용해 12~16시간 까지 사용할 수 있다. 제품 하단의 고리를 사용해 텐트 등에 쉽게 설치도 가능하다.

낮과 밤을 한 번에 책임지는 LED 랜턴형 블루투스 스피커

블루투스로 재생 가능한 포터블 스피커의 인기는 캠핑의 인기로 한층 더 높아졌다. 유니콘 정보시스템의 LED 랜턴 블루투스 스피커인 MB-1200L는 캠핑장의 분위기를 음악으로 더욱 신나게 해주고 혹시 모를 돌발상황에는 빛으로 눈이 되어준다.

이 스피커는 스마트폰, 태블릿과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3W의 고출력으로 선명하고 풍부한 음량을 즐길 수 있는 스피커의 기능에 충실한 제품이다. 고용량의 배터리를 탑재해 대기시간 90시간, MP3연속사용 8시간, LED 작동은 약 65일간 사용이 가능하며 야외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생활방수를 지원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