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마트카드, 1일 한도 5만원으로 상향

한국스마트카드가 현금·카드 없이 스마트폰만으로 결제 가능한 모바일티머니의 1일 한도를 3만원에서 5만원으로 상향한다고 16일 밝혔다.

모바일티머니는 가입자 700만명(후불형 모바일티머니 70만명)에 달하는 등 최근 인기를 끄는 교통 결제 서비스다. 이 서비스는 기존 1일 3만원이라는 한도가 정해져있어 출근 교통비, 오후 편의점, 야근 후 귀가 택시이용 등 다양한 곳에 사용하는 소비자들의 사용에 부족함이 있었다.

이에 한국스마트카드는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NH농협카드를 필두로 후불형 모바일티머니 서비스의 1회 한도를 3만원에서 5만원으로 상향하기에 나섰다. 필요 시 한도증액을 통해 하루 최대 10만원까지 사용 가능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 회사 측은 신용카드로 대중교통 이용 시 제공되는 교통비 할인 등 카드 상품별 혜택을 모바일교통카드 서비스에도 적용해달라는 이용자 의견을 수렴했다.

NH농협 ME카드, NH농협 TAKE5카드, NH농협 하나로카드 등 교통비할인 기능이 제공되는 NH농협채움 신용카드를 후불형 모바일티머니 서비스에 등록해 사용하는 경우 동일한 혜택을 받는 것이 가능하도록 한 것.

강현택 한국스마트카드 페이먼트&플랫폼 사업부문장은 “NH농협카드와의 사업제휴를 통해 더욱 편리한 모바일교통카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다른 후불형 제휴카드사와도 한도상향 및 교통비할인 혜택 제공을 적용할 수 있도록 추진 중“이라고 말했다.

한국스마트카드와 NH농협카드는 NH농협채움-후불형 모바일티머니 서비스 한도상향 및 교통비 할인 적용, NH농협BC 고객 대상 후불형서비스 확대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9월 말까지 NH농협카드(BC포함) 후불형 서비스로 대중교통 1만원이상 이용고객에게 2000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1만원 최초 누적 달성 시 1주일 이내 모바일티머니 포인트로 지급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