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CEK)가 다음카카오의 카카오페이 제휴를 통해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PlayStation Store)에서 사용 가능한 플레이스테이션 네트워크 카드(PlayStation Network Card 이하 PSNSM Card)를 모바일에서도 사용 가능하도록 서비스를 구축했다고 밝혔다.

PSNSM Card는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유료로 판매되는 콘텐츠와 게임 등을 구매할 때 필요한 카드다.

기존에 유료로 판매되는 콘텐츠와 게임 등은 플레이스테이션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용카드, 휴대폰, 실시간 계좌이체, 해피머니 상품권과 문화상품권으로 결제를 하거나 아이템베이 공식 홈페이지 상품권 코너에서 구매가 가능했다.

▲ PSNSM Card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카카오페이 결제 서비스는 국내  유저들이 PC뿐만 아니라 모바일을 통해서도 편리하게 PSNSM Card를 구매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PSNSM Card는 플레이스테이션4와 플레이스테이션 비타(PlayStation Vita)의 인터넷 브라우저 플레이스테이션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SCEK는 카카오페이 결제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8월16일까지 카카오페이를 통해 PSNSM Card를 구매하고 1만원 이상 콘텐츠를 구매한 유저들에게 1만원권 PSNSM Card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머그컵을 각각 300명과 200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응모는 PC와 모바일 상에서 플레이스테이션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카카오페이로 PSNSM Card를 1만원 이상 결제 후 콘텐츠를 구매한 뒤 이벤트 응모 코너에 개인정보를 입력하고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8월 21일 이후 플레이스테이션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