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포인트 적립·VOD 쿠폰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KTH가 8일부터 류승범·고준희 주연의 범죄 액션 영화인 ‘나의 절친 악당들’의 극장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나의 절친 악당들 부가판권을 독점 유통하고 있는 KTH는 올레TV, LG U+TV, Btv 등 IPTV와 케이블TV VOD를 비롯해 티스토어, 호핀, 네이버N스토어, 구글플레이, HDTV, 곰TV 등 다양한 온라인·모바일 플랫폼에 VOD 서비스를 제공한다.

▲ KTH가 류승범·고준희 주연의 범죄 액션 영화인 ‘나의 절친 악당들’의 극장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나의 절친 악당들은 우연히 의문의 돈가방을 발견한 지누(류승범 역)와 나미(고준희 역)가 악당의 표적이 되어 쫓기는 위험천만한 상황에서 악당보다 더 악랄한 악당이 되길 결심하며 복수극이 펼쳐지는 범죄 액션 드라마다.

바람난 가족, 돈의 맛, 하녀 등으로 작품성과 상업성을 인정받은 임상수 감독 특유의 세련된 감각으로 유쾌하게 풀어낸 작품으로, 믿고 보는 개성파 배우 류승범과 고준희의 재발견이라는 평과 함께 치명적 매력을 발산한 고준희의 환상적인 케미스트리가 돋보이는 영화다.

KT 올레tv는 나의 절친 악당들 VOD 출시를 기념해 구매자 전원에게 현금처럼 쓸 수 있는 TV포인트 4000원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케이블TV VOD와 LG U+TV에서는 VOD 쿠폰 4000원을, SK Btv에서는 고준희의 래쉬가드와 영화 속 류승범이 입었던 자켓과 넥타이 등을 증정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