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스토리지 지원, 지능형 정책 관리

시만텍의 정보관리사업 부문인 베리타스(Veritas)가 데이터 백업 및 복구 솔루션 신제품 ‘베리타스 넷백업 7.7(Veritas NetBackup 7.7)’을 8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최신 버전은 폭넓은 클라우드 서비스 업체를 지원하고 최대 30배 향상된 성능을 제공한다.

베리타스 넷백업은 전사적 환경에서 안정적이고 확장 가능한 데이터 보호 기능을 제공하는 데이터 보호 통합 솔루션이다. 

이번에 출시된 베리타스 넷백업 7.7은 ▲기존 대비 최대 30배 향상된 클라우드 백업 성능 ▲폭넓은 클라우드 스토리지 지원 ▲가상화 환경 통합 확대 ▲향상된 지능형 정책 관리 등을 제공해 다양한 IT 환경에서 기업의 정보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효과적으로 관리한다. 

특히 클라우드 스토리지 지원은 아마존 웹 서비스(AWS), 구글(Google), 히타치데이터시스템(HDS), 버라이즌(Verizon), 클라우디안(Cloudian) 등 클라우드 스토리지 대상 백업 성능과 상호운영성이 대폭 향상됐다.

아울러 넷백업의 혁신적인 자동 백업 이미지 복제(AIR: Auto Image Replication) 기능이 클라우드 서비스와 통합돼 클라우드 환경에서 카탈로그와 백업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복제하고 중복 제거된 백업 상태를 효율적으로 유지할 수 있다. 

가상화 환경의 통합도 확대 지원한다. 베리타스 넷백업 7.7은 VM웨어 v스피어 버추얼 볼륨(VMware vSphere Virtual Volumes), MS 하이퍼-V(Microsoft Hyper-V), 넷앱 클러스터드 데이터 온탭(NetApp clustered Data ONTAP), MS SQL 서버 등 다양한 가상화 환경을 지원한다.

조원영 베리타스 정보관리사업 부문 한국 총괄 대표는 “급증하는 데이터 관리를 위해 점점 더 많은 기업들이 효율적인 클라우드 백업을 고려하고 있는 가운데 베리타스 넷백업 7.7은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최적의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며 “이번 최신 버전은 폭넓은 클라우드 서비스업체들을 지원하고 가상화 환경 통합을 확대해 기업의 비용효율성과 운영민첩성을 향상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