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스토리지가 퓨어스토리지 파트너 프로그램(P3)에 플래시스택 CI 인증(FlashStack CI Accreditation) 파트너 등급을 추가하고 새로운 솔루션을 출시하며 자사의 플래시스택 컨버지드 인프라(FlashStack Converged Infrastructure) 솔루션을 강화했다고 밝혔다.

플래시스택 CI는 최신의 컴퓨팅, 네트워크, 스토리지 하드웨어 및 가상화 소프트웨어를 단일의 통합 아키텍처로 결합한 올-플래시 컨버지드 인프라 솔루션이다. 

유연성 제공, 구축 기간 단축, 전체적인 IT 비용 과 더불어 기업 및 서비스 공급업체의 올-플래시 인프라 구축 간소화를 지원한다.

퓨어스토리지는 자사의 플래시어레이(FlashArray)를 시스코 UCS 블레이드 서버(Cisco UCS Blade Servers), 시스코 넥서스 스위치(Cisco Nexus switches), VM웨어 v스피어 5(VMware vSphere 5) 및 VM웨어 호라이즌 6(VMware Horizon 6) 등과 통합한 기존의 플래시스택 CI에 마이크로소프트 SQL 서버(Microsoft SQL Server)와 시트릭스 젠데스크탑(Citrix XenDesktop)을 추가적으로 통합했다.

시트릭스 젠데스크탑 7.6을 위한 퓨어스토리지 플래시스택 CI는 빠른 플래시 메모리의 속도로 기업의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도록 애플리케이션 및 데스크탑을 제공한다.

단일 랙에 상용화 가능한 가상머신을 7500개까지 용이하게 확장 할 수 있다. 시트릭스 젠데스크탑은 가상 데스크탑 환경의 구축 및 관리를 단순화하고 개별 사용자가 요구하는 성능과 보안 및 이동성을 충족하기 위해 각 고객 단말기에 최적화되어 있다.

마이크로소프트 SQL 서버 2014(Microsoft SQL Server 2014)를 위한 퓨어스토리지 플래시스택 CI는 미션 크리티컬 워크로드 환경에서 높은 성능을 나타내며 데이터에서 추출한 인사이트를 빠른 속도로 제공한다.

플래시스택 CI는 단순하고 반복적인 SQL 인프라를 구현하기 때문에 높은 성능을 요구하는 구축에 매우 적합하며 낮은 비용으로 예측 가능한 성능을 제공한다.

캘빈 수(Calvin Hsu) 시트릭스의 윈도우 앱 부문 제품 마케팅 담당 부사장은 “퓨어스토리지의 플래시스택 컨버지드 인프라는 젠데스크탑을 위한 안정적이고 비용효율적인 고성능의 플랫폼이다”고 전했다.

새로운 플래시스택 CI 파트너 인증은 확장 된 퓨어스토리지 P3 파트너 그룹의 플래시스택 CI 판매 기회와 더 많은 파트너의 잠재적인 새로운 매출 성장 기회를 제공한다.

플래시스택 CI 고객은 플래시스택 공식 지원 파트너의 지원 또는 플래시스택 CI의 핵심인 퓨어스토리지 VM웨어 및 시스코 등 인프라 공급 업체의 직접적인 지원 중에 선택하여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

이러한 선택권은 작년 12월 발표한 프로그램의 연장선으로 발표 당시 전체 솔루션 스택에 대한 싱글 콜(Single-Call) 지원을 제공하는 파트너를 위한 플래시스택 공식 지원 파트너 인증이 프로그램에 포함돼 있었다.

패트릭 뒤포(Patrick Dufour) 스토어데이터(Stordata)의 전략 및 서비스 담당 이사는 “플래시스택 CI는 이전에는 불가능 했던 데이터센터 기능을 위해 단순하고 효율적이며 고성능의 데이터센터 아키텍처를 제공한다. 퓨어스토리지의 플래시스택 CI 파트너가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마이클 소트닉(Michael Sotnick) 퓨어스토리지의 글로벌 제휴 및 채널 담당 부사장은 “올-플래시 기반의 새로운 컨버지드 인프라 제품 출시를 통해 각각의 파트너들에게 고객 올-플래시 도입을 지원하기 위한 만반의 준비를 마친 것은 물론, 마이크로소프트 SQL 서버와 시트릭스 젠데스크탑 구성을 출시함으로써 매출 성장의 기회와 시장에서의 지위 향상을 기약 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