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즈 기술·파워부스트 기술 지원

조텍코리아가 ‘조텍 지포스GTX980 Ti AMP! 익스트림 에디션(Extreme Edition)’을 1일 국내 정식 출시했다.

조텍 지포스 GTX980 Ti AMP! 익스트림 에디션은 높은 클럭과 더불어 성능 및 외관으로 스펙 공개와 함께 해외는 물론 국내 컴퓨터 하드웨어 커뮤니티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 조텍코리아가 ‘조텍 지포스GTX980 Ti AMP! 익스트림 에디션’을 1일 국내 정식 출시했다.

전력과 효율에 집중한 엔비디아의 맥스웰 아키텍쳐가 적용됐을 뿐 아니라, 1253㎒의 베이스 GPU 클럭과 1355㎒의 부스트 클럭, 그리고 384-bit의 GDDR5 6㎇의 메모리는 7220㎒의 메모리 클럭으로 동작한다.

멀티 디스플레이가 가능하도록 3개의 DP 포트와 각각 하나의 HDMI 2.0 포트와 듀얼링크-DVI 포트를 지원해 더욱 실감나는 울트라 게이밍이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또 조텍의 신기술인 EKO팬 기술을 도입해 공기 흐름을 약 30% 가량을 강화시켜 효과적인 냉각을 돕는다고 강조했다. 조텍 지포스GTX980 Ti AMP! 익스트림 에디션은 GTX980 Ti 그래픽 코어를 채용했다.

이 제품에 적용된 프리즈(FREEZE) 기술은 그래픽카드 사용량이 적을 시에 팬이 완전히 정지해 안정적인 온도와 팬 수명을 연장시키며, 파워 부스트(POWER BOOST) 기술은 오버 클럭 시에도 소음과 파워 변동을 최소화해 부드럽고 안정적인 사용을 지원한다.

이외에도 옆면의 로고와 쿨러 양 측면의 화이트 LED 효과, 백플레이트 등 개성 강한 팬 디자인을 적용해 커스텀 PC를 맞추려는 하드웨어 매니아에게 큰 장점이 될 것이라고 조텍 측은 설명했다.

김성표 조텍코리아 대표는 “정식 출시 전부터 각 하드웨어 커뮤니티들에서 뜨거운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말을 전해 들어 기쁘다”며 “발전하는 조텍의 모습을 계속 기대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