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만들기·동요 부르기 등 다양한 대회 마련

영유아포털 쥬니어네이버(이하 쥬니버)가 레고 만들기, 동요 부르기 등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대회를 개최한다.

쥬니버는 레고 만들기에 재능 있는 아이들을 위한 ‘쥬니버 레고 만들기 대회’를 6월15일부터 7월13일까지 진행한다.

▲ 쥬니버가 아이와 함께 하는 레고 만들기·동요 부르기 등 다양한 대회를 마련했다.

이번 대회는 주제 제한 없이 나만의 레고를 만드는 레고 창작대회와 레고 신제품을 조립하는 레고 조립대회로 총 두 부문으로 나누어서 진행한다. 레고를 만드는 과정을 영상으로 담아 네이버TV캐스트를 통해 올리면 되고, 업로드한 영상은 쥬니버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대회 수상작은 좋아요를 기준으로 선정되며, 수상한 23명에게는 레고 신제품을 제공하고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레고 한정팩을 증정한다.

또 쥬니버는 온 가족이 다함께 참여하는 쥬니버 귀요미 가족 동요 부르기 대회도 마련했다.

이 대회는 6월30일까지로, 부모님부터 어린아이까지 함께 동요를 부르는 영상을 촬영해 네이버TV캐스트 페이지에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해당 영상은 쥬니버에서도 확인할 수 있고, 참가자 전원에게 뽀로로 놀이교실 7일 이용권을 지급한다.

한편 쥬니버는 아이들에게 유익하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TV만화, 영어 애니메이션 등 총 400여편의 콘텐츠를 매주 1편 이상씩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