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그래픽·장대한 스토리 등 제공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CEK)가 오는 7월 14일 플레이스테이션3(PlayStation3, PS3) 독점 액션 게임인 갓 오브 워Ⅲ(God of WarⅢ)의 플레이스테이션4(PS4) 리마스터 버전인 ‘갓 오브 워 Ⅲ 리마스터드(Remastered)’ 한국어 버전을 발매한다.

PS3 독점 타이틀이었던 갓 오브 워 Ⅲ는 영화보다 몰입감있는 스토리와 긴장감 넘치는 연출, 깊이있는 그래픽 묘사와 사운드까지 두루 갖춘 게임으로, 전 세계적인 히트를 기록한 바 있다.

▲ SCEK가 오는 7월 14일 PS4 리마스터 버전인 ‘갓 오브 워 Ⅲ 리마스터드’ 한국어 버전을 발매한다.

SCEK의 산타 모니카 스튜디오(Santa Monica Studio)가 PS3 독점 타이틀로 개발한 것으로, PS4 리마스터 버전은 1080p/60fps의 게임 플레이를 지원한다.

이번 갓 오브 워 Ⅲ 리마스터드는 화려한 그래픽과 더불어, 주인공 크레토스가 파괴와 대학살 속에서 자신을 배반한 신들에게 복수하는 스토리를 장대하게 그려내 압도적인 전투 신을 선사한다.

잔혹한 그리스 신화를 무대로 한 왕국에서 스파르타 출신의 전사인 크레토스가 복수의 여정을 떠나, 지옥의 어둡고 깊은 곳으로부터 올림푸스 산 정상에 이르기까지 배신자들을 찾아 피로 얼룩진 복수극을 펼친다는 내용이다.

갓 오브 워 Ⅲ 리마스터드는 미려하게 구현된 1080p/60fps를 지원한다. 원작의 모든 DLC 코스튬과 콘텐츠를 포함하고 있다.

또 사진 모드를 탑재하고 있어 크레토스의 놀라운 액션을 정지, 편집, 공유하는 것이 가능하다. 다이내믹한 조명과 광원 효과, 그리고 고해상도로 한층 선명한 3차원 세계를 그려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