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틱스·기업 시스템 내 애플리케이션 내 이용 가능

리니어테크놀로지(이하 리니어)가 11.9㎜x16㎜x3.51㎜ BGA의 소형 패키지에 PMBus 시리얼 디지털 인터페이스를 갖춘 듀얼 9A 또는 18A, µ모듈(micromodule) 스텝다운 DC/DC 레귤레이터인 ‘LTM4675’를 출시했다.

I2C-기반 인터페이스를 통해 시스템 설계자와 원격 운영자는 시스템의 전력 상황과 소모에 대해 명령을 내리고 감독할 수 있다.

▲ 리니어가 PMBus 시리얼 디지털 인터페이스를 갖춘 듀얼 9A 또는 18A, µ모듈 스텝다운 DC/DC 레귤레이터를 출시했다.

–40도 ~ 125도 온도 범위에서 보정돼 그 범위가 보장되는 경우, 출력 DC 전압 정밀도는 라인 및 부하 레귤레이션의 ±0.5%이며 최대 ±2.5%의 부하 전류 리드백(readback) 정밀도를 제공한다. EEPROM, 파워MOSFET, 인덕터를 비롯한 지원 부품을 포함한다. 이 제품은 빠른 듀얼 아날로그 제어 루프 및 정밀 혼성신호 회로를 갖췄다.

LTM4675는 광학 전송 시스템, 데이터콤 및 텔레콤 스위치 및 라우터, 산업 테스트 장비, 로보틱스, RAID 및 기업 시스템 내 애플리케이션에서 이용할 수 있다. 4.5V~17V 입력 전원에서 동작하며 0.5V ~ 최고 5.5V까지의 범위에서 2개의 출력을 VIN로 낮춘다. LTM4675의 성능을 평가하기 위해 무료로 제공되는 LT파워플레이(LTpowerPlay) GUI 기반 개발 시스템을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