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회원·출석체크 코인 지급 이벤트 진행

디투컴퍼니가 9일 자사 웹툰 서비스인 ‘코믹GT(이하 코믹지티)’의 안드로이드 전용 애플리케이션(앱)을 구글플레이와 네이버 앱스토어에 출시했다.

코믹지티는 모든 연령이 즐길 수 있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목표로 캐릭터 중심의 웰메이드 만화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웹툰 서비스 플랫폼이다. 국내 웹툰 서비스 유일의 전문 편집 시스템을 갖췄다.

▲ 디투컴퍼니가 ‘코믹지티’의 안드로이드 전용앱을 구글플레이와 네이버 앱스토어에 출시했다.

디투컴퍼니는 코믹지티를 통해 협력사인 아트림미디어의 작품들을 비롯, 기존 인기 작가들과 신인 작가들의 신작 만화들을 대거 서비스할 예정이다.

임달영 코믹지티 편집장은 “독자들에게 한국에만 국한되어 통용되는 만화가 아닌 전 세계에 어필할 수 있는 높은 퀄리티의 만화를 만들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왔다”며 “만화를 즐기고 사랑하는 많은 독자들에게 더욱 재미있는 작품과 서비스로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코믹지티는 현재 베타서비스로 제공중이다. 신규 회원가입 및 매일 출석체크를 하는 독자에게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코인을 지급하는 이벤트와 네오위즈게임즈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카드 RPG인 그라나사 이터널과 코믹지티의 연재작인 프리징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함께 진행중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