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네트워크 연결·캠페인 교환 등 양사 핵심 역량·비즈니스 자산 공유

다음카카오의 자회사인 티앤케이팩토리와 미탭스코리아가 8일 전략적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

티앤케이팩토리와 미탭스코리아는 이번 제휴를 통해 광고 네트워크를 연결하고 광고 캠페인을 교환하며 각 사의 플랫폼을 이용 중인 애플리케이션(앱)의 국내와 해외 프로모션을 공동 전개하는 등 양사의 핵심 역량과 비즈니스 자산을 공유할 계획이다.

▲ 티앤케이팩토리와 미탭스코리아가 8일 양사의 핵심 역량·비즈니스 자산 공유를 위한 전략적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

이번 업무 제휴로 미탭스코리아는 티앤케이팩토리의 폭넓은 국내 네트워크를 활용하고 티앤케이팩토리는 미탭스의 강력한 아시아 및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하게 된다. 이들은 해외 광고주들에게 보다 효과적인 모바일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승연 미탭스코리아 대표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해외 광고주들에게 보다 효과적인 모바일 광고 솔루션을 제공하고 티앤케이팩토리와의 협업으로 국내 광고주들의 해외 진출에 보다 새롭고 효과적인 옵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티앤케이팩토리는 2011년 설립된 국내 모바일 광고 기업으로 국내 CPI 기반 모바일 광고 플랫폼과 전면 디스플레이 AD 광고 플랫폼인 티앤케이 애드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미탭스 코리아는 2011년도에 설립된 미탭스의 6번째 해외 지사이며, 모바일 광고 CPI 플랫폼과 게임 광고주들의 온·오프라인 광고 토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