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바이스와이즈’로 자산 연결·시장 진입 비용 투자↓

텔릿와이어리스솔루션즈(이하 텔릿)가 오늘 유럽 주요 통신사 Tele2의 새로운 IoT 서비스에 자사 클라우드 기반 애플리케이션 지원 플랫폼(Application Enablement Platform)인 ‘디바이스와이즈(deviceWISE)’를 제공한다.

디바이스와이즈는 Tele2 고객이 원격 자산 데이터를 각자의 기업 시스템과 웹기반 및 모바일 앱을 통합해 손쉽게 디바이스를 앱으로 연결할 수 있도록 돕는 IoT 플랫폼이다.

이 플랫폼은 기업이 핵심 역량과 비즈니스 강점을 기반으로 발전해나갈 수 있도록 데이터 수집, 통신 및 사용을 위한 턴키 기능을 제공하며, DIY(do-it-yourself) 서비스 가이드를 제공해 모든 규모의 기업들이 IoT를 통해 비용과 시장 진입 시간을 절감할 수 있도록 한다.

Tele2는 지난 11일 새로운 IoT 포털 서비스를 발표했다. 이 서비스는 사용자의 사고 발생 시 리포트, 연락처 관리, 계획/계획되지 않은 유지 및 보수 관련 메시지와 서비스 리포트에 대한 셀프 서비스 액세스를 제공하며, 사용자가 디바이스와이즈 서비스의 모든 기능을 직접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라미 아비단(Rami Avidan) Tele2 마케팅 이사는 “텔릿과의 협력을 통해 고객과 파트너에게 새로운 IoT/M2M 비즈니스의 기회를 열게 되어 대단히 기쁘게 생각한다”며 “텔릿과의 강력한 파트너십을 통해 디바이스와이즈 플랫폼으로 자산 연결과 시장 진입에 대한 비용과 시간 투자를 줄일 수 있었으며 향후에도 기기 연결에서 나아가 고객 정보자산의 관리 효율을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경준 텔릿 APAC 마케팅 총괄 이사는 “Tele2가 텔릿의 디바이스와이즈 플랫폼을 선택한 것은 의미 있는 일”이라며 “디바이스와이즈 AEP는 Tele2 고객과 모니터링 및 제어, 산업 자동화, 자산 트래킹, 현장 서비스가 필요한 기업 등 대부분의 산업 전반에 걸쳐 IoT 구현의 진입로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