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카, 자율주행, ISO 26262, AUTOSAR, 보안 등 국내외 최신 동향 및 개발 사례 공유

▲ MDS테크놀로지가 작년에 개최한 ‘2014 자동차 SW 개발자 컨퍼런스’에는 자동차 제조사, 부품사, 전장 SW 회사 등의 개발자 5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MDS테크놀로지(이하 MDS테크)가 자동차의 안전성, 신뢰성, 편의성 향상을 위한 최신 SW 개발 기술과 국내외 성공사례를 소개하는 ‘2015 자동차 SW 개발자 컨퍼런스’를 20일 개최하낟.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자동차 SW 개발 효율을 획기적으로 높이면서도 자동차 SW의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다양한 최신 기술과 실제 적용사례들을 소개한다. 해를 거듭할수록 규모와 수준이 발전하여 매년 500여명이 참석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자동차 SW 컨퍼런스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올해 6회째 열리는 이번 컨퍼런스는 ‘자동차의 혁신! SW 개발의 혁신!’의 주제로 스마트카 기반 기술인 ADAS 기술을 비롯해 ISO 26262, AUTOSAR, 멀티코어, 타이밍, 보안 등 자동차 개발 혁신을 위한 핵심 이슈들을 총망라할 예정이다. 

이상헌 MDS테크 대표는 "글로벌 자동차 기업들은 연구개발에 과감히 투자하여 5년 이내에 스마트카 기술이 접목된 자율주행차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며 “국내 자동차 SW 개발자들도 선진 기술들을 적극적으로 도입하여 개발 효율을 높이고 품질 경쟁력을 확보하는 것이 시급하다”고 말했다. 

한편 MDS테크놀로지가 주최하고 한국자동차공학회가 후원하는 이번 컨퍼런스는 총3개 트랙, 22개 세션으로 구성돼 있다. 오는 20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무료로 개최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