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선택 따라 제품 보증 연장 가능

에이텐코리아가 최장 2년까지 제품 보증을 추가로 연장하는 보증 연장 서비스 및 제품 고장 후 수리 기간 내에 대체용 제품을 선제공하는 ‘선출고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보증 연장 서비스 프로그램은 기존에 제공되던 3년 무상 서비스에 사용자의 선택에 따라 1년 또는 2년 옵션을 추가로 선택해 제품 보증을 연장하는 프로그램이다. 소비자는 4년 및 최장 5년의 넉넉한 무상 보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기간 내 선출고 서비스와 같이 이용할 수 있다. 또 유상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1년의 무상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받을 수 있다.

에이텐코리아 측은 이번 서비스를 통해 제품에 대한 신뢰도와 고객의 만족도를 모두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에이텐은 향후 액세서리류를 제외한 모든 제품군에 해당 프로그램을 적용할 계획이다.

제품 보증 연장 서비스 프로그램은 파트너사 온라인 쇼핑몰, 또는 오픈마켓 구매 시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그 외 고객이 오프라인으로 제품을 구입할 경우 견적서의 옵션사항에서 선택할 수 있다.

부품 부족 등으로 인해 수리 서비스가 불가한 경우 상위 제품으로 무상 교환되며, 시리얼넘버 손상이나 유실 시에는 실비가 청구될 수 있다. 또한 천재지변이나 임의개조로 인한 손상에 대해서는 보증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다.

에이텐코리아 관계자는 “각종 영상·보안 시스템의 성능과 품질이 높아지며 사용기간 역시 점차 길어지고 있는 추세”라며 “기존에는 3년가량의 보증 서비스로 충분했지만, 시스템의 사용기간이 길어질수록 제조사 차원에서의 사후보증 서비스도 이런 흐름에 맞출 필요성이 있다고 판단했다”고 프로그램 실시 이유에 대해 전했다.

이어 “이번 보증 연장 프로그램은 에이텐 본사가 매년 진행하는 서비스 만족도 국가별 조사에서 1위를 차지한 에이텐코리아의 우수한 서비스를 더욱 확대하는 계기가 될 것이며, 소비자들에게 더 오랜 기간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과 사후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신뢰성과 만족도를 더욱 높이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