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업 윈도우 성능 향상 제공·백업 시 네트워크 부하 줄이는 유연한 접근법 제시

퀀텀이 폭증하는 비정형 데이터 시대를 맞이해 데이터 관리에 있어 고민을 기울이는 고객들을 위한 새로운 ‘아카이브 솔루션 3종’을 발표했다.

이번 아카이브 솔루션 3종은 ▲아티코 NAS 어플라이언스(Artico NAS appliance), ▲퀀텀 DXi 어플라이언스(DXi4700 및 DXi6900), ▲라투스(Lattus)의 확장된 온라인 스토리지다. 고객들이 비용효율적인 계층화 스토리지 전략을 수립하고 비정형 데이터 폭증 시대에 관리에 대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다.

▲ 퀀텀이 폭증하는 비정형 데이터 시대 속 고객의 고민을 덜어줄 새로운 ‘아카이브 솔루션 3종’을 발표했다.

아티코 NAS 어플라이언스는 스토어넥스트 5(StorNext 5) 데이터 관리 정책을 기반으로 온-프레미스 및 클라우드 방식으로 구축할 수 있으며, 고객들이 계층화된 스토리지 시스템에 데이터를 지능적으로 배치 및 저장,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테이프는 물론 퍼블릭/프라이빗 클라우드로 데이터를 지능적으로 이동, 저장하는 것이 가능하다.

로켓 아키비오 오토스토어는 지능형 데이터 아카이빙 솔루션으로, 보완된 퀀텀 DXi 어플라이언스 데이터 백업 및 아카이브의 동시 실행을 제공한다. 메인 스토리지에서 DXi 어플라이언스로 비정형 데이터를 이동시키는 속성(arrtibute) 기반의 지능적인 정책을 지원한다.

라투스의 확장된 온라인 스토리지는 오브젝트 스토리지 기술을 활용해 새로운 6TB 디스크 아카이브 드라이브를 기존 시스템에 유연하게 통합시켜 데이터 밀도를 높이고 스토리지 구매 및 관리 비용을 절감시킨다.

퀀텀 측에 따르면 새로운 아카이브 솔루션들은 고객들의 데이터를 보호하고 백업으로 인한 중아 운영 서버 및 네트워크로의 영향력을 획기적으로 감소시켜 사실상 오랜 시간이 소요되는 백업 윈도우(backup windows) 성능 향상, 백업 시에 네트워크 부하를 줄일 수 있는 유연하고 확장적인 접근법을 제시한다. 또 데이터를 저렴한 스토리지 계층으로 이동시킴으로써 전체 스토리지 도입 및 운영 비용의 60% 이상을 절감시킨다.

퀀텀 로버트 클락(Robert Clark) 제품 운영 총괄 수석 부사장은 “비정형 데이터의 폭발적인 성장으로 백업 및 아카이브에 대한 기존 접근방식이 한계를 다다름에 따라 현재의 많은 데이터 센터들은 차기 위기로 급격히 악화될 수 있는 티핑 포인트를 맞고 있다”며 “데이터가 아카이브 스토리지로 지능적으로 계층화될 때 메인 스토리지 및 백업 스토리지에 대한 필요성은 낮아지며 고객들의 전체 스토리지 비용은 절감되는 대신, 운영 효율성은 크게 향상된다”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