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요·동화·영어·TV만화·누리과정 등 총 5가지 섹션 공개

영유아 포털 쥬니어네이버(이하 쥬니버)가 어린이날을 맞이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쥬니버는 어린이날을 맞이해 뽀로로, 폴리, 카봇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기 캐릭터들의 영상들을 한자리에 모았다.

▲ 쥬니버가‘어린이날’을 기념해 인기 캐릭터 영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쥬니버는 오는 5일까지 매일 ▲동요 ▲동화 ▲영어 ▲TV만화 ▲누리과정 등 총 5가지 섹션을 차례로 공개하고 섹션별 인기 영상들을 제공한다. 트니트니 율동 동요, 헬로카봇, 라바 등과 함께하는 놀이동요나 동화, 또는 누리과정에서 소개하는 안전교육 영상 등을 볼 수 있다.

특히 쥬니버는 최근 좋아요를 선택해둔 영상들만 모아서 연달아 감상할 수 있는 이어보기 기능을 추가해 아이들이 다양한 영상들을 더욱 쉽고, 간편하게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각 섹션마다 제공되는 영상을 하나씩 감상할 때 마다 자동응모가 되며, 1개 섹션의 영상들을 모두 감상할 때 마다 선물이 제공된다.

또 쥬니버앱 설치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5일까지 쥬니버 앱을 업데이트하는 이용자들은 레고블럭, 놀이공원 자유이용권 등 매일 새로운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뽀로로 PC 놀이 7일 무료 이용권도 주어진다.

박선영 네이버 연예&라이프스타일 센터장은 “쥬니버는 앞으로도 부모님과 아이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유아 컨텐츠를 확대하는 한편, 동요대회 등 아이들의 재능을 함께 키워나가고,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