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80만 가지 이상 색상·패턴 설정 가능

웨이코스가 레이저(Razer)의 대표 게이밍마우스인 ‘데스에더 크로마(DeathAdder Chroma)’ 신제품 가격인하를 실시한다.

데스에더 크로마는 이번 가격인하를 통해 레이저 판매처에서 이전 제품이었던 데스에더 2013과 같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 웨이코스가 레이저의 대표 게이밍마우스인 ‘데스에더 크로마(DeathAdder Chroma)’ 신제품을 이전 데스에더 2013과 동일한 가격에 판매하는 가격인하를 실시한다.

레이저 데스에더 시리즈는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의 편안한 그립감과 빠르고 정확한 트랙킹을 제공해 4세대가 지난 지금도 게이밍 마우스로 국내를 비롯한 전 세계에서 많은 사용자들이 애용하는 제품이다.

1만 dpi 광학센서에 200IPS 추적속도, 50G의 가속도를 통해 정밀함과 부드러운 커서 움직임을 선사하며 레이저 시냅스를 통해 1680만 가지 이상의 색상과 패턴 설정이 가능한 크로마 기능을 갖췄다.

크로마기능은 디바이스로 하여금 색상과 패턴을 동기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오픈 SDK 기반으로 제작돼 게임개발자는 크로마 SDK를 활용해 게임 시 공격당할 경우 색상이 바뀌는 등의 색상효과를 지원한다.

웨이코스는 국내에 유통하는 레이저 제품에 대해 마우스는 2년 무상 보증기간을 제공하며 서비스 기간 내 1대1 새 제품으로 교체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