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가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함께 완벽한 사운드와 성능을 제공하는 스포츠 이어폰 4종을 국내 출시했다. 이번 스포츠 이어폰 시리즈는 주요 대학들과 함께 리서치 연구를 통해 개발된 제품들로 편안한 착용감, 방수기능, 내구성, 위생 등 여러 부분이 고려돼 사운드 생동감과 제품 착용감이 뛰어나도록 설계됐다.

▲ 젠하이저가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함께 완벽한 사운드와 성능을 제공하는 스포츠 이어폰 4종을 국내 출시했다.

스포츠 시리즈 이어폰은 실내·외 다양한 스포츠 활동에 맞춰 선택 가능하도록 개방형과 밀폐형 타입으로 출시됐다.

MX 686 스포츠와 PMX 686 스포츠 제품은 개방형 타입으로, 운동 중의 안전 확보에 최우선을 두고 주변 소음 감지가 용이하도록 설계해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스포츠 애호가들에게 적합하다.

젠하이저는 MX 686 스포츠의 새로운 어댑터(adapters) 및 PMX 686 SPORTS의 버티컬 인이어(vertical in-ear) 디자인을 개발했다. 두 제품은 음향학적으로 개방된 상태에서도 베이스 사운드를 효과적을 전달한다.

또 MX 686 스포츠는 슬라이드-투-핏(Slide-to-Fit) 시스템을 적용하고 있어 사이즈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PMX 686 스포츠는 넥밴드 타입으로 운동 중에도 쉽게 흘러내리지 않는다.

더불어 CX 686 스포츠와 OCX 686 스포츠 모델은 주위 소음을 완벽하게 차단해주는 밀폐형의 이어-커널(ear-canal) 디자인으로, 실내 환경에서 운동하는 동안 음악을 좀 더 집중해서 즐기고 싶은 사람들에게 가장 이상적이다.

CX 686 스포츠는 슬라이드-투-핏 디자인을 채택했으며, OCX 686 스포츠는 귀걸이 크기를 조절해 사용자 귀에 꼭 맞게 착용 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이어훅(Earhook) 타입이다.

이번 스포츠 시리즈는 모두 젠하이저의 전매특허인 트랜스듀서(transducers)를 탑재하고 있어 높은 음역대에서도 왜곡 없는 사운드를 전달하며, 영국의 스테리터치(SteriTouch)사의 안티 박테리아 기술을 적용해 오랫동안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모든 제품에는 볼륨조절, 음악감상, 통화 스마트폰을 위한 리모트 컨트롤과 마이크가 탑재됐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