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빈치인터내셔널이 글로벌 게이밍기어(Gaming Gear) 전문 브랜드인 에픽기어(EPIC GEAR)의 ‘서노러즈 SE 7.1(SONOROUZ SE 7.1)’ 게이밍 헤드셋을 출시했다.

서노러즈 SE 7.1 헤드셋은 가상 7.1 사운드(Virtual 7.1 Channel)을 지원해 게이머가 더욱 게임에 몰입할 수 있도록 생생한 현장감을 조성해주며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해 효과, 사운드 믹서, 마이크 보이스 등 다양한 설정 환경을 제공한다.

▲ 다빈치인터내셔널이 글로벌 게이밍기어 전문 브랜드인 에픽기어의 ‘서노러즈 SE 7.1’ 게이밍 헤드셋을 출시했다.

서노러즈 SE 7.1 헤드셋의 가장 큰 특징은 케이블 단선 방지 설계로 사용중 케이블이 당겨졌을 때 케이블 접속부 부하를 줄이고 단선을 방지하는 설계로 구성돼 있다는 것이다.

또 90도의 회전각으로 완전히 접을 수 있는 하우징 설계로 보관과 휴대성이 높고 40㎜ 대구경 드라이브를 장착해 선명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다빈치인터내셔널 관계자는 “특히 장시간 사용 시 전체적인 편안한 착용감과 낮은 피로도를 갖게 해줄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이를 통해 고객은 최고의 몰입감을 제공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