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1포·농협상품권 5만원 등 푸짐한 선물 증정

웹케시가 NH농협과 공동으로 개발한 ‘하나로(Hanaro) 실버케어’ 가입 고객 대상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

하나로 실버케어에 신규가입한 요양시설은 쌀 10㎏ 1포를 증정받을 수 있고, 기존 가입 요양시설의 경우 다른 요양시설에 해당 서비스를 추천해 가입이 이뤄질 경우 농협상품권 5만원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벤트 진행기간은 2015년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다.

▲ 웹케시가 NH농협과 공동으로 개발한 ‘하나로 실버케어’ 가입 고객 대상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

하나로 실버케어는 ▲금융관리, ▲회계관리, ▲청구 및 수납 관리, ▲인사급여 관리, ▲입소자 정보관리, ▲일정관리, ▲평가관리 등 요양시설 운영에 꼭 필요한 서비스를 NH농협과 연계해 제공하는 통합업무관리시스템이다. 하나로 실버케어 이용 시 고객은 다수의 시스템을 통해 처리해야 했던 시설 관리업무를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다.

웹케시 관계자는 “하나로 실버케어는 복잡하고 손이 많이 가던 요양시설 관리업무를 보다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게 도와주는 시스템”이라며 “특히 이번 2015년은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요양시설 평가를 실시하는 해로 하나로 실버케어가 평가 준비로 고민하고 있는 요양시설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