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언 고(Ryan Goh).. 신임 아태지역 총괄 부사장 선임

▲ 라이언 고(Ryan Goh) 지브라테크놀로지스 신임 아태지역 총괄 부사장.

지브라테크놀로지스가 라이언 고(Ryan Goh)를 신임 아태지역 총괄 부사장 겸 총괄 매니저로 선임했다고 4월 10일 발표했다. 라이언 고 부사장은 로드 로더릭스(Rod Rodericks) 전임 부사장의 후임으로 아태지역을 총괄하게 된다.

로드 로더릭스 전임 부사장은 인수 전까지 지브라테크놀로지스 아태지역 사업에 크게 기여했으며 아태지역의 성공적인 통합을 이끌었다. 올해 말에 은퇴하는 로드 로더릭스 전 부사장은 최근 진행되었던 인수와 관련된 업무들을 진행할 예정이다.

회사 측은 지난해 모토로라솔루션 엔터프라이즈 사업부 인수에 이어 이번 신임 부사장 겸 총괄 매니저의 선임은 기업들이 자산, 사람, 거래에 대한 가시성을 실시간으로 제공 받을 수 있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안델스 구스타프손 (Anders Gustafsson) 지브라테크놀로지스 CEO는 “아태지역은 주요 성장 지역으로 특히 스마트 도시들의 증가와 스마트하고 연결성 높은 노동력이 많아지면서 그 중요성은 더 커졌다”며 “라이언 고 부사장은 아태지역 내에서의 입지와 파트너들과의 관계를 강화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신임 라이언 고 부사장은 8년간 지브라테크놀로지스 아태지역 영업부 부사장을 역임했으며 지브라테크놀로지스의 파트너 우선(PartnersFirst) 프로그램을 아태지역 전역에서 개발하고 강화된 판매 구조를 구축하는데 중추적인 역할을 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