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스터디가 모바일 게임인 ‘젤리킹2 포 카카오(젤리킹2 for Kakao)’ 출시를 앞두고 27일부터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젤리킹2 포 카카오는 2014년 구글플레이 최고의 게임으로 선정된 ‘젤리킹의 후속작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그래픽과 플레이 스킬을 선사한다.

▲ 스마트스터디가 모바일 게임인 ‘젤리킹2 포 카카오(젤리킹2 for Kakao)’ 출시를 앞두고 27일부터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젤리킹2 포 카카오의 사전등록 이벤트는 카카오 게임하기의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4월 출시 이전까지 진행된다.

사전 예약을 신청하면 자동 응모되는 방식으로, 응모가 완료된 모든 사용자는 게임 출시 후 카카오 메세지를 통해 골드젤리 1000개를 지급받을 수 있다.

젤리킹2 포 카카오는 전편을 통해 세계정복 미션을 이뤄낸 젤리킹이 엄마를 찾아 우주정복에 나서는 스토리다.

테이스티 스타, 쇼 미더 뮤직 등 현재까지 총 6개 행성, 172개의 개성만점 스테이지가 마련됐으며 좌우 두 손가락만으로 진행되는 단순한 플레이 방식을 극대화하는 대신 각 행성마다 다양한 보상 아이템과 난이도가 적용됐다.

또 코스튬 테마에 따라 변하는 젤리킹의 표정과 효과음, 행성 오픈 때마다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를 통해 만날 수 있는 젤리킹 일러스트 등이 제공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