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가 자체 개발한 한 손 전투액션 모바일 RPG ‘전투의 신’이 구글 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 

2015년 그라비티의 신작 포문을 열게 된 전투의 신은 RPG(역할수행 게임)에 AOS(전략전투)요소를 가미해 전략 전투 플레이가 가능하며 화면이 작은 스마트폰부터 대형화면 태블릿PC까지 다양한 기기에서 구현 가능하도록 최적화 돼 있다.

▲ 그라티비가 19일 전투의 신을 정식 오픈했다.

특히 엄지손가락 하나만으로도 짜릿한 액션을 느낄 수 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구글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19일 오후 6시 정식 출시했으며 일주일 뒤인 26일 애플 사용자를 위한 iOS 출시도 앞두고 있다.

이와 함께 전투의 신에서는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4월2일까지 클래식 1부터 10스테이지를 모두 클리어하면 루비 50개(게임머니)를 증정한다.

또 게임을 플레이하고 스토어에 별점과 리뷰를 등록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20루비를, 공식 카페에 가입만 해도 루비 30개를 무조건 지급 받을 수 있다.

서문성수 그라비티 전투의 신 PD는 “게임회원 여러분들께 재미와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전투의 신 모든 스텝이 각고의 노력을 다했다”며 “이제 본격적인 구글 스토어 정식 출시를 발판 삼아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좋은 게임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테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출시 소감을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